본문 바로가기
PR블로깅

브라운 시리즈7, 남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되세요?

by 뷰티살롱 2009. 12. 15.
반응형

연말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바로 눈앞에 있어서 연인들은 어쩌면 어떤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고 있을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친구에게 혹은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이벤트나 아니면 선물을 해주고는 싶은데 막상 떠오르는 것이라고 해야 여자들에게는 옷이나 화장품, 향수 정도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정작 남자친구에게 해줄만한 선물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딘 남자친구가 있다면 면도기를 염두해 본다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남자인지라 아침마다 면도하는 것이 곤욕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죠. 특히 저녁만 되면 금새 자라난 수염으로 덥수룩해진 모습이기도 합니다.

하루라도 면도를 하지 않고 지나가면 다음날엔 산적같은 모습...으
중년의 나이인지라 면도에 대해서는 이제 일상생활처럼 아침에 반드시 해야 하는 일과가 되어버렸지만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딘 남자들이라면 아침마다 면도하는 것이 시작이라 할수 있겠지요. 저같이 수염이 빨리 자라는 타입은 사실 면도하는 것이 귀찮은 일상이라 할 수 있는데, 그렇다고 하지 않을 수도 없는 직장인이다보니 좋은 면도기를 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두가지 타입이죠. 자동으로 면도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와 수동면도기죠. 값싼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해도 좋으련만 피부가 민감해서인지 수염발이 두꺼워서인지 잘 잘리지도 않고 날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면도의 흔적도 쉽게 발견되기도 하죠. 일명 피멍이죠. 해서 수동면도기 중에서도 비싼 3중~4중날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 편이죠.
 
개운하게 면도된 모습을 보면 하루시작이 상쾌하게 시작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고 상처투성이라면 하루시작이 개운치가 않습니다.

에스콰이어에서 리서치한 바로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선물로 면도기를 가장 선호한다고 하더군요.

 <자료 : 에스콰이어 2009년 10월 진행했었던 남자들이 받고싶어하는 선물> 

제가 생각해봐도 예전에 처음 직장일을 시작했을 때 가장 받고 싶었던 것이 근사한 면도기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수동식이 아니라 전기면도기로 면도율이 좋은 제품으로요. 그런데 화장품이나 옷선물은 받아봤는데, 면도기 선물은 받아보지를 못했죠ㅜㅜ

요즘은 어떨까요?
사실 요즘은 디지털 세대라서 어쩌면 면도기보다는 디지털 기기를 더 좋아할 수도 있을 듯 보여집니다. 특히 음악을 쉽게 들을 수 있는 mp3 플레이어나 최근에 인기폰인 아이폰.... 등등
과거에 비해 옷선물보다 디지털 제품들을 젊은 층들은 더 선호하고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 보입니다.

면도기, 그중에서도 전기면도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어디일까요?
아마도 브라운면도기를 생각해 내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 브라운에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았는데, <브라운 시리즈 7>이 그것입니다.


그런데 전기면도기의 단점은 아마도 깔끔한 면도가 상대적으로 수동면도기에 비해 떨어진다는 점일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개인적으로도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보았지만, 상대적으로 면도감이 떨어진다는 단점때문에 수동식으로 바꾸었죠. 면도감이 수동식이 밀착되어 면도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유지되기 때문이죠. 단 좋은 면도기를 사용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상채기가 나기 쉽다는 게 문제죠. 그래서 가격에서 비싸더라도 3~4중날 수동식 면도기를 구입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7은 수동식의 면도감을 만족시켜주는 프레시즌 컴포트 블레이드 방식이어서 짧은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가 된다는 점이 특징이네요. 잔손이 많이 가는 부분이었는데, 이러한 부분을 보완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 보입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3중면도 시스템이라는 부분인데, 개인적으로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하지를 못하는 편이죠. 왜냐하면 너무 자극이 심하고 쉽게 깍이지 않아서 상처뿐 아니라 듬성듬성 잔수염을 남기는데, 3중날 정도의 면도기는 그러한 문제점을 없애주기도 합니다. 얼굴선을 따라 움직이는 무빙헤드 방식이야 사실 전기면도기가 주요 애용하는 장점이라고 하니 크게 달라보지기는 않는데, 슬림헤드 시스템은 눈길이 가는 부분입니다. 남자들 면도할 때 대체적으로 인중부분을 면도할 시에는 입술을 다물기도 하면서 좁은 면적을 면도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http://www.braun.co.kr


세척하는 방법도 브라운 면도기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거치형 보관대에 면도기를 거꾸로 세워두면 세척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특히 브라운면도기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샤워할때에도 무리없이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죠.


여자친구에게는 사실 꽃다발 한다발과 향수를 선물하면서 키스를 유도하는 로맨티스트 가이로 다가갈 수 있겠지만,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꽃다발을 선물해주는 경우는 많지가 않을 거라 보여집니다. 세대가 바뀌어서 요즘은 남자친구에게도 꽃다발을 선물해 줄까요?

이제 막 사회에 발을 내딘 남자친구가 있다면 혹시 전기면도기를 선물해 주는 것은 어떨까요? 전자기기인 mp3 플레이어는 사실 여가생활(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적절한 용품이죠)을 할애하기 위해 뜻있는 선물일 수 있지만, 면도기를 선물하는 것은 직장생활, 사회생활을 잘 해나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니 어쩌면 더 뜻깊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크리스마스에 선물해줄 남자친구가 없으시다구요?
그럼 이제부터 가까운 곳에 있는 분에게 눈을 돌려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인연은 멀리있는 곳에 있는게 아니라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상대방을 알아보지 못하고 지나간 다음에야 그 사람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고 하더군요.
그렇지만 이미 그때가 되면 지나간 후회밖에 남지 않아요.
이제 가까운 곳에 계신 분을 한번 다르게 지켜보세요. 인연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을수도 있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0^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 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구독버튼으로 보다 빨리 업데이트된 글을 읽을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