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ESERVES RESPECT.
최근 슈퍼스타K3의 TOP3의 주인공인 투개월의 김예림이 솔로로 활동하면서 소니의 CF를 한편 찍은 것이 유투브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전 소니 제품 런칭쇼를 통해서 솔로싱어로 활동하고 있는 김예림의 라이브 축하공연을 관람하게 되었는데, 슈퍼스타K 시즌3에서 보여졌었던 청순함을 벗고 섹시함으로 돌아온 모습이었다.

음악 애호가를 위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MDR-10 제품중에 디자인이 특별한 것이 눈에 띄는데, 레드색상을 지니고 있는 소형MDR-10RC 제품이다. 일명 예림헤드폰으로 통할만큼 가수 김예림에게 어울리는 레드컬러이기도 한데, 보컬과 악기들의 밸런스 그리고 깊고 파워풀한 베이스 성능의 3가지 특징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번 소니의 CF에는 김예림 뿐만 아니라 리쌍이 함께 출연하며 음악적인 완성도까지도 높여놓은 CF이기도 하다. 몽환적인 김예림의 목소리와 리쌍의 랩이 어울어져 분위기있는 연출을 자아내게 만든 CF인데, 한편의 모노드라마를 듣는 듯한 노래가 압권.


유투브 광고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BWgYEsm-4q8

소니의 MDR제품은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정평이 나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얼마전 새로운 제품런칭쇼에 참가했을 당시 소니코리아의 관계자로부터 MDR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니의 시장점유율이 크게 달라졌다는 설명을 듣기도 했었다.

전시되어 있는 헤드폰을 직접 들어보기도 했었던 뜻깊은 자리였는데, 김예림의 축하공연까지 이어지는 재미있는 행사였다.


리쌍과 김예림의 CF영상을 들으니 소니의 음악적 기술을 그대로 전달해 주는 메시지마저 담겨있는 듯한 분위기다. 특히 마지만에 중저음의 목소리로 MUSIC DESERVES RESPECT라는 짧고 강한 메시지는 소니의 MDR를 단적으로 알려주는 단어이기도 해 보인다.


소니의 MDR-1RBT MK2는 풀 디지털 블루투스 헤드폰. 뛰어난 음질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디지털 앰프 DSEE, 사운드 복원 엔진 DSEE, CD급 사운드를 지원하는 APT-X 코넥을 지원한다. 특히 블루투스 페어링을 위해서 NFC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블루투스와 NFC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나 음향기기와 무선연결을 통해 음악을 감상하는 자유를 선사하는 또 다른 제품인 MDR-10RBT로 블루투스 핸드폰과 연결했을 때는 음악감상에서부터 핸드프리 통화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김예림과 리쌍의 노래로 채워져 있는 소니의 CF영상을 들어본다면 아마도 한편의 중독성 강한 노래를 접하게 될 것이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