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닥터씨 마스크팩4종세트, 건조한 가을철 피부탄력 유지에 딱이네~

by 뷰티살롱 2013. 11. 10.
반응형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고민이 많아지기 마련일 거예요. 닥터씨의 4종 마스크팩을 소개해 드립니다.

마스크팩이 모두가 똑같을 거란 생각은 버리세요^^

가끔씩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하다 싶을 때에는 화장품 가계에서 구입한 마스크 팩을 하기도 하는데, 딱히 좋은 제품이라 눈찍어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 눈에 띄는 제품을 구입하는 편에 속하는데요, 피부에 민감한 여성분들은 적어도 이용하는 마스크팩을 하나쯤은 눈여겨보고 사용하실 거라 여깁니다.


나이들어서 눈가주름이 늘어난 탓에 예전보다는 거울을 보면서 눈가주름을 손으로 만져보면서 한숨이 나오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여성들만이 피부에 민감하지는 않지요. 남성들도 자신의 외모에 상당한 투자를 많이 하는 시대이니 필자가 눈가주름에 신경이 쓰이는 게 이상하지는 않을 거예요.

얼마전부터 닥터씨 마스크팩 4종세트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지금까지 가계에서 무작위로 사용해보았던 마스크팩과는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어찌 4종세트씩이나? 하는 다양성에 놀라기도 했으니까요.


독특하다는 생각이 드는 게 닥터씨의 마스크팩 4종세트인데, 각각 큰 글씨로 숫자가 적혀 있답니다. 무얼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잠시....아하~ 마스크팩 착용 시간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4종 세트중에서 가장 맏형같은 크기의 대형 케이스에 들어있는 S240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입니다. EGF 성분과 달팽이 점액 성분인 뮤신과 선인장추출물, 홍삼추출물 등을 피부에 전달하는 닥터씨 하이드로겔 마스크 S240은 무려 4시간인 240분을 착용하는 제품으로 수면중에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마스크팩을 한번쯤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팩 케이스를 열었을 때에 에센스가 줄~줄~줄~ 흘려내리는 것을 경험해 보셨을 텐데, 닥터씨 하이트로겔 마스크팩은 제 4세대 3단 구조체를 채택해서 전혀 그럴 염려는 없다는 게 장점이랍니다.

3D 구조체에 의해 겔 속의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아 마스크 팩 표과는 극대화하면서 공기는 패치 외부로 통과시키는 구조인데, 얼굴에 밀착되어 착용도 쉬워요^^


240분의 장시간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비해 절반인 120분짜리도 있답니다. 회사에서 퇴근하고 집에 귀가해서 늦은 밤에 2시간 가량을 착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인데,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잠드는 게 염려스러운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어요.

마스크 팩을 착용하고 잠들게 되면 혹시라도 몸을 뒤척이다 마스크팩이 벗겨져 침대를 더럽히게 될까 걱정되는 분들은 보다 짧은 시간에 피부진정을 할 수 있을 테인까요^^


4종 세트 중에서 아마도 B30은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구입한 마스크팩과 가장 유사한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마스크팩에 들어있는 에센스가 흐를 정도로 팩 안에 들어있는데, 마스크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낱장 용기에 들어있는 마스크팩을 꺼낼 때에 포장용기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할 거예요.

하이드로겔 B30 타입은 2D 구조체 패치로 들어있는데, 일반적으로 마스크팩이 천 형태로 되어 있는데 반에 닥터씨 하이드로겔 B30 타입은 얇은 막 형태의 팩이라는 점이 특이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마스크팩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S240입니다. 다른 제품들이 얼굴 전체를 덮는 제품이었지만 아이패치 S240 아이패치는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마스크팩이었어요.


아이패치 S240은 3D 구조체에 의해서 겔속의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제품이었는데,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지요.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마스크팩들의 단점이 에센스가 흘러내린다는 게 단점인데, 닥터씨의 마스크팩 4종 세트는 독특한 구조체에 의해서 겔속의 유효성분이 증발되지 않는 형태라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아이패치는 포장케이스당 2개씩 들어있는데, 패치의 접착 비닐을 제거해서 눈을 중심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품입니다.


240분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라서 아이패치는 수면중에서도 착용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특히 얼굴 전체에 밀착하는 제품들과는 달리 아이패치는 눈 주위에만 부착되는 제품이라서 수면중에 몸을 뒤척여도 떨어질 염려는 그다지 하지 않아도 될 듯 싶었던 제품입니다. 저도 하루밤 착용해서 잠들었었는데,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대로 붙어 있었습니다.


닥터씨의 4종 마스크팩은 각기 피부진정과 주름개선 보습효과로 나뉘어질 수 있는데, 장시간동안 착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겔 S240과 아이패치 S240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단시간에 착용되는 B30은 보습영양과 진정 피부정화와 탁력회복에 우수한 제품이기라는 얘기죠.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피부를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닥터씨의 마스크팩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피부에 밀착감도 좋고 특히 장시간 동안에 착용할 수 있어서 수면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