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블로깅

대한민국 대표 쇼핑검색, Daum쇼핑하우 - 대형 쇼핑몰 상품들이 한자리에~~

by 뷰티살롱 2011. 5. 14.
반응형

인터넷이 발달하게 되면서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던 쇼핑들이 간단하게 키보드 하나만으로 혹은 TV를 통한 홈쇼핑을 시청하면서 전화버튼만으로도 가능해진 것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닐겁니다. 인터넷이 발전하게 되면서 그만큼 편리하게 된 것은 사실이겠죠.

전문 쇼핑몰이 많아지게 된 것도 현대의 디지털 기술의 발전이 불러오게 된 현상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 소호 창업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대박을 창출해나가는 사람들도 주위에서 적잖게 볼 수 있는 진풍경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인 시장을 통해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만나서 가격을 흥정하고 물건을 구매하는 형태의 상거래가 일반적인 모습이었는데, 최근의 상품구매 패턴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직접 만나지 않더라도 손쉽게 구매자는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살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이죠.

11번가에서부터 옥션이나 G마켓 등의 대형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자는 손쉽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매력적인 일이 아닐 수 없을 거예요. 과거에는 시장에서 상인들과 가격을 실랑이하면서 흥정하는 모습이 일상적인 모습이었지만, 디지털 세상에서는 물건가격을 놓고 흥정을 하거나 하는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는 없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과거와는 달리 자신이 원하는 가격대의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소호로 창업되는 쇼핑몰은 수십여가지가 있습니다. 여성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도 있고, 남성용만을 위한 쇼핑몰이 존재하는가 하면 신체 사이즈에 따라서 특정한 사이즈를 파는 쇼핑몰도 존재하죠. 이러한 거대해진 인터넷 쇼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원하는 사이트를 찾아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겁니다.

<대한미국 대표 쇼핑검색, Daum쇼핑하우>에서는 수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을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특히 단 하루만 제공되는 다양한 쇼핑찬스를 얻을 수 있는데, 오늘의 소셜소핑, 오늘만 특가, 오늘의 가격비교를 비롯해 물건을 싸게 살수 있는 오늘의 쿠폰 등이 제공되는 곳입니다.



남성 매장을 통해서 <Daum쇼핑하우>를 검색해보면 깔끔하게 처리되어진 남성 의류가 카테고리별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특히 판매되고 있는 물건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들을 제공하고 있죠.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구매자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제품들을 검색해서 스타일별로 직접 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할 겁니다.



쇼핑몰들이 많은 요즘에는 어느 특정 쇼핑몰을 이용한다기 보다 제품의 질도 좋고 가격대로 구매자가 맞는 곳이 인기를 끌기 마련이죠. 그렇지만 그 제품이 실제적으로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저렴하게 산 것인지 모호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쇼핑몰마다 쿠폰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쿠폰을 제시하면서도 그 가격이 싼 것인지 모를때가 많다는 것이죠.

그렇지만 같은 제품을 다른 곳에서도 살 수 있다고 한다면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에서 떡복이 집 2곳이 있는데, 2곳의 가격을 직접 가서 메뉴판에 적혀있는 가격을 봐야만 어느집이 싼 것인지를 알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죠.

<Daum쇼핑하우>에는 옥션과 인터파크, G마켓, 11번가 등의 대형 인터넷 쇼핑몰의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어서 손쉽게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판매가격들을 비교해서 구매자가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개인적으로 쇼핑하우에서 남성복을 비교해서 저렴하게 옷을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쇼핑몰들이 한꺼번에 모여있다보니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더군요.

개성이 많아진 것이 디지털 시대일 겁니다.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도 자유스럽게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죠. 대형인터넷 쇼핑몰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검색할 수 있는 <Daum 쇼핑하우>에서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