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블로깅

[MAS 리뷰], 3월 봄향기 나는 오렌지색 포장지와 4가지 제품 반가워요^^

by 뷰티살롱 2011. 3. 23.
반응형


봄은 왔는데, 여전히 겨울의 매서운 한기를 느끼게 하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3월입니다. 가끔은 지구온난화에 대한 걱정스러움이 묻어나는 날씨처럼 여겨지기도 하는데, 최근들어 국외적으로 어수선함이 많이 보여서인가 보네요. 일본의 지진피해도 그러하고, 리비아에서 내전양상으로 치닫고 있는 전쟁발발도 그러하고 말입니다.

차가운 봄바람(?)을 타고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왔답니다. 두달마다 한번씩 찾아오는 반가운 손님인 <mas>가 도착했기 때문이죠^^ 받을 때마다 즐거운 <mas>는 소비자에게 제품과 트랜드에 대한 자세하고 알찬 정보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매거진이죠. 보내질 때마다 4~5종의 다양한 제품들이 종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답니다. 3월호 <mas> 매거진은 특별한 모습이네요. 기존에 받았던 하얀색 택배 포장지가 아니라 3월호라서인지 오렌지색 포장지가 눈에 띄입니다. 보기만 해도 왠지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포장이예요^^



2011년 3월호 <mas>에는 알찬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눈길을 끄는 건 요즘 IT산업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테블릿PC에 대한 트랜드 기사가 눈에 띄더군요.  11월부터 받기 시작한 <마스>는 리뷰매거답게 다양한 먹을거리와 미용에 대한 기사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산책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하는 기사들도 눈에 띄었구요. 3월에는 마침 요즘 눈독들이고 있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을 구입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최근 테블릿PC의 출시소식과 장단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더군요. 흠 기사읽으면서 지름신이 강령~~할 수도 있겠더군요^^

<마스>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함께 동봉되어 보내지는 다양한 제품들이겠죠. 화장품 샘플에서부터 먹을거리에 이르기까지 <mas> 매거진과 함께 보내진 제품들을 그동안 받았었는데, 3월호에는 어떤 제품들이 함께 있는지 보시죠~~


포장지를 개봉하고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다 봤습니다. 풍성함이 그대로 전해지죠^^ 이 많은 제품들을 언제 다 사용해 볼까 걱정 고민할 필요까지는 없겠죠 ㅋㅋ

1.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는 들어있는 제품들 중에서 가장 눈길이 갑니다. 완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비타플렉스는 주원앓이를 일으켰던 현빈을 모델로 해서 3월호 mas 커버에도 실려있습니다.


비타플렉스 음용하면 나중에 현빈처럼 될까요?
<마스>에서 제품을 보내주기 전에 미리 카페를 통해 받는 사람의 연령과 성별을 확인하고 꼼꼼히 보내준 제품인데, 60개 들이 완제품을 보내주었답니다. 여성용과 남성과 노인과 아이 연령과 성별대로 구성되어 있어서 꼼꼼함이 엿보이는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입니다. 평소에도 직장을 다니는지라 점심을 먹고나서 휴대용 은단을 먹고 음식냄새를 없애기도 하는 습관이 있는데, <고려은단 비타플렉스>는 비타민제로 하루에 한개 복용이라네요. 60개니까 두달분이 되겠네요^^

2.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남성이라서 여성용 화장품에 대해서는 문외한이기는 하지만 3월호에 들어있는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시리즈 샘플은 여성분들에게 욕심나는 화장품으로 보여지네요~~


3개 시리즈 제품으로 된 샘플인데, 단계별 화장품인 듯 보여집니다.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남성들에 비해서 기미 주근깨 등에 민감한 여성분들이라면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이 탐나는 제품일 듯 싶네요^^

3. 리포존 슬리밍 앰플인 바디 시크릿

3월호에는 특이한 제품이 하나 눈에 띄네요. 기존의 화장품이 대체적으로 얼굴에 바르거나 화장을 지울때 쓰는 포밍 제품이 대부분이었는데, 이번 3월에 보내준 제품에는 몸매를 관리하는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지난번 1월호에서는 <바디크림> 제품이 보내져서 샤워하고 바를때마다 킁킁거리면서 벌꿀향에 취했었는데 말이죠^^


리포존의 <슬리밍 앰플>인 바디 시크릿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바르는 타입의 제품으로 절대 마시면 안되는 제품입니다. 앰플 형태로 하나씩 사용하는 제품인데, 7개들이 제품으로 일주일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그럼 매일매일 샤워하고 발라야 하나?)

피부에 영양공급과 피부탄력을 제공하는 제품인데, 셀롤라이트와 피하지방을 관리함으로써 허리병 몸매를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여성들의 허벅지 살이나 허리살 등에 골고루 바르면 효과가 있을 제품이기도 하네요^^

마른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죠?

4.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비타민 영양제인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와 함께 눈길가는 또다른 하나의 제품이 있는데, 남성인 저로써도 왠지 눈길이 가는 제품이 있답니다. 닥터엠엘이의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이라는 제품이예요^^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과 아로마 세럼 2개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인데, 바르게 되면 피부가 도자기처럼 빛이 나게 된다고 하네요. 요즘 TV에서 보면 연예인들의 피부가 마치 잘 구어진 도자기의 표면처럼 빛이나고 주름이 없는 모습이잖아요.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여성분들에게는 완전 소중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왜 남자인데 눈길이 가냐구요?
다름아닌 닥터엠엘이의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은 얼굴에 바르고 숙면하면 잠자는 동안 피부가 개선된다는 화장품인데, 아로마라는 글씨가 눈에 띄더군요. 최근들어 계절이 바뀌어서인지 잠자는 시간대를 제대로 맞추지 못하고 대체적으로 늦게 잠들곤 하는데, 아로마 효법으로 혹시 숙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되어서죠^^

풍성함으로 가득찬 <mas> 3월호에는 기사면에서도 읽을거리가 흥미를 끄는 기사가 눈에 띄는데, 함께 보내준 체험 제품들도 유독 눈길을 끄는 제품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마치 택배포장지처럼 봄향기를 가득 실은 오렌지 향기가 전해지는 mas 3월호예요^^
제품들 사용해보고 차후 리뷰 하나하나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