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행사리뷰

하이서울페스티벌, 전야제 아트불꽃쇼를 가다

by 뷰티살롱 2010. 10. 2.
반응형


하이서울페스티벌이 개막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을 비롯해, 광화문, 청계도심광장 등에서 다채로운 행사 등으로 이루지게 될 <하이서울페스티벌> 전야제가 치뤄졌던 지난 1일 밤에는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화려한 <아트불꽃쇼가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가 아닌 전야제인데도 한강공원으로 시민들이 많이 모여들었습니다. 표현을 빌자며 발디딜 틈이 조금은 있었구요. 엄청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었죠. 8시부터 진행될 <아트불꽃쇼>의 본격적인 행사이전부터 한강공원에 모여든 인파들은 구름처럼 많았었습니다. 아마도 <불꽃쇼>를 보려는 시민들이 많이 모여들었다고 보여지더군요.


본격적인 불꽃쇼가 진행되기 이전에는 간단한 오프닝 쇼가 있기 마련이겠죠. 단상으로 음악과 불꽃이 아우러지는 공원이 시작되면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불꽃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가까이에서 관람하게 되니까 불꽃축제의 환상적인 모습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전야제의 화려했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행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2일에는 아침부터 날씨가 좋아보이지는 않았는데, 저녁이 되니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하지만 여의도 불꽃축제는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 9일 <세계불꽃축제>가 진행될 예정에 있는데, 저녁마다 불꽃축제가 있으려나 봅니다. 주간에도 <하이서울페스티벌> 행사는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다니, 시간을 내서 여의도한강공원이나 광화문, 청계광장 등에 들러 보세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