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워의 인기가 좀처럼 식지않는 분위기다.
국내개봉에서는 이미 그 인기가 주춤하고 있지만, 현재 미국에서의 반응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는 데 놀랍다.
미국개봉이 보름가량이 지났을까 당초 미국개봉 시기에는 그렇다고 할 수 있는데, 3주정도 지났을까 하는데도 여전히 디워의 관심은 네이버에서 검색어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개봉당시에 미국에서는 각종 언론에서 디워에 대한 논란에 대해 말들이 많았었는데, 여전히 흥행여부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여전한가 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의 마지막주인데도 디워의 미국반응이 여전히 1위를 달리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
솔직히 디워, 시나리오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전개상에서는 여러가지 이어지지 않는 부분도 많았고, 특히나 배우들의 연기력은 최악이라는 평가에 나 또한 동감한다.(이건 순수하게 심형래 감독을 편하하거나 애국심 타위를 떠나서 순수하게 한사람의 관객의 입장에서 하는 말이다) 그렇지만 CG효과는 훌륭하다.

추후에 심형래 감독이 디워2를 만든다고 하니 내용상에서 뿐 아니라 배우들 선정에 있어서도 신경을 쓸것으로 생각된다. 디워 보면서 기억에 남는 거라고 해야 CG(솔직히 실제 등장하는 사물들도 아니고 100% CG에 의존했으니 특정 사물이라고 보기에는)효과와 남자주인공밖에는 보이지 않는다.

미국흥행 현재 1000만달러라고 한다. 천만달러면 환산해보면 10억쯤 된다고 가정해볼때, 성공했다고 보기에는 약하기 않을까 싶다. 제작비가 얼마나 들어갔는데.... ....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