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블로깅

우르·오스, 아침부터 저녁까지 촉촉 '남자피부 느낌 아니까~'

by 뷰티살롱 2014. 2. 18.
반응형


남자의 아침은 무엇으로 시작할까요?
부시시한 머리...턱에 까끌한 수염...눈가에 지저분함...
든든한 아침식사를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어쩌면 상쾌하게 면도를 하고 스킨을 바르는 데에서 하루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을 겁니다.

나롤로집에 라는 영화에서처럼 어린 캐빈이 성인 남성 스킨을 얼굴에 바르자마자 악다구니 소리를 지르는 것이 연상되는 것처럼 말이지요^^

남자 화장품은 여성화장품과는 달리 구성품이 단순합니다.

스킨과 로션~~

아침부터 화장하는데에 오랜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여성분들과는 달리 남성의 화장은 화장실에서 면도와 샤워로 아침을 준비하고 스킨과 로션으로 마무리하는 것으로 끝이납니다.

센스있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수를 사용하기도 하고, 요즘에는 비비크림을 바르는 젊은 분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오츠카 제약에서 개발한 남성스킨케어 브랜드인 우르·오스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배우 차태현이 CF광고 모델로 출연한 바 있는 우르·오스는 간편한 사용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는 화장품입니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우르·오스의 대표보습 성분인 AMP.
AMP는 몸속에도 존재하는 성분으로 성장을 위한 큰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종자, 구근 그리고 모유 등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 AMP 성분으로 남성들의 피부를 활기차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준다고 해요^^


지난주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우르·오스 화장품입니다. 스페셜 선물세트로 우르·오스 모이스춰라이징 스킨로션과 클렌징 스킨워시가 들어있는 제품이랍니다~

사실 남자분들 화장품을 고를 때에 신중하게 고르는 법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화장품이 떨어지게 되면 화장품 코너에 가서 샘플들 냄새 맡아보고 고루기가 일쑤 아닐까 싶어요.

여성분들처럼 직접 발라보고 보습력이 좋은지 사용감은 어떠한지 비교하지는 않는 게 다반사이기도 하지요. 민간한 피부타입이라면 화장품 코너에서 직접 손등에 발라보기도 하고, 얼굴에 발라보시는 남자분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못 본듯~~

그런데 같은 화장품이라고 다 같은 화장품은 아닌듯^^

 
케이블 채널인 tvN에서 방영된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로 인기가 높은 정우를 모델로 한 CF가 2월부터 TV에서 벙영되고 있는 우르·오스 정우 화장품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무심한 듯 발라도 무언가 다른 듯한 느낌
 "남자피부 아니까~~ 느낌 아니까"

개인적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지·복합성 남성 피부용 세트인 스킨로션과 스킨워시 두개 제품으로 구성된 우르·오스 화장품인데, 기존에 사용했었던 화장품과는 다른 듯한 느낌이 들어요.

남자 피부를 아니까 잘 만들어진 화장품이라는^^


우선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소개하지 않을 수 없을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하는 게 남자들은 쉐이빙 폼으로 면도를 하는게 아침의 시작일 겁니다. 밤사이에 자라난 까끌까끌한 수염을 면도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단장을 하는 게 첫번째 변신이겠지요 ㅋㅋ

그리고 샤워클링징 제품으로 간단하게 샤워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건데,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스킨워시입니다. 무파라벤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 제품이라는 것이죠.

특히 허브향이 강해서 샤워를 하고 난 후에 코끝에 스며드는 향기가 아침을 더욱 상쾌하게 한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솔잎향에 가까운 향이 너무 좋기도 해요^^


그런데 무엇보다 작고 풍부한 거품이 주는 매끄러움이 더욱 기분좋게 만드는 스킨워시입니다.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부하고 향기도 진해서 요즘에는 샤워하는 걸 즐길 정도라는 ㅎㅎ

바디워시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향기때문에 제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사실 세정력이나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바디워시 제품들 대부분이 거기서 거기라고 여기기도 하는 게 일반적이지 않나요?


요즘에는 샤워하는 게 기분좋은 수가 없어요. 개인적으로 허브향을 좋아하는지라서 우르·오스 스킨워시가 주는 향기는 샤워하고 난 후에도 오래도록 향기가 몸에 배어있는 듯하기도 하거든요^^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피지와 체취 제거를 위한 페이스&바디 클렌저 제품입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미세한 거품~~ 저도 좋아하는데요^^ 미끈거림 없는 개운한 사용감이 좋답니다. 특히 각질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효모/감즙 발효 추출물로 체취 및 땀 냄새 제거효과가 있답니다.

젖은 타올레 적당량을 담아서 거품을 낸 후 사용하는 타입으로 사용도 간단해요^
 상쾌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제품이지요
 

겨울철에는 특히 날씨가 건조해져서 여러모로 피부건조가 염려되기도 하고, 피부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남자피부에 맞는 올인원 제품이라고 해도 좋을만치 아침을 여는 우르·오스 스킨워시로 상쾌하기만 하답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와 함께 우르·오스 스킨로션과 스킨밀크~

이것도 물건이랍니다^^

스킨워시와 세트인 스킨로션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거기에 스킨밀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남자 화장품에 대한 단순하기만 했던 생각이 확~ 바뀌기도 했답니다.

두가지 제품의 공통점이라면 허브향일 겁니다.

허브향이 몸에 좋다는 건 아실 겁니다. 특히 심신피로나 긴장감을 완화시켜 주는 것도 허브향이 주는 효과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올인올 타입으로 하나만 발라도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화장품이랍니다.

아침에 바르고 나가더라도 저녁까지 촉촉함이 남아있는 제품이라고 해야 할 듯^^


액상타입이라서 보습효과가 금방 사라질 것 같았는데, 실제 사용해 보니 그렇지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스킨로션과 스킨밀크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게 보다 더 효과적이기도 할 겁니다.

겨울철이면 건조해지는 환경탓으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도 한데, 우르·오스 스킨로션과 스킨밀크는 건조함을 막아주는 보습력으로 하루종일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답니다.


여름철이면 어떨지는 계절상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미지수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철에는 상당히 번들거리는 피부타입인지라 보습력이 강한 우르·오스가 어떨지는 .... 하지만 겨울철과 환절기에 사용하는 남성화장품으로는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바르고 난뒤에 부드러운 감촉은 우르·오스 스킨로션과 스킨밀크의 장점이라고 여겨지기도 했어요.

남자피부인데도 아기피부같은 부드러움이 전해지기도 하답니다^^



온종일 밖에서 시간을 보내도 강한 보습력으로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남자피부를 부드럽게 연출해주기도 한답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는 올인원 남자 화장품이라는 얘기죠.

스킨과 밀크 두 제품은 피부 컨디셔닝 AMP 의 파워보습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 줍니다.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를 주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침에 면도하고 난 후 우르오스 스킨로션을 바르면 피부가 진정되는 기분을 느낀답니다^^
5종 무파라벤과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준답니다.

아차차

턴오버가 무얼까요?

턴오버란 약 28일 주기로 새로운 세포가 각질층까지 올라와 죽은 세포가 떨어져 나가는 과정을 말하는데, 노화와 환경 등의 원인으로 턴오버 주기가 길어지면 죽은 세포가 피부 표면에 축척되어 거칠어지고 칙칙한 피부의 원인 된답니다.

우르오스 화장품에는 팔각회향열매/씨오일, 로즈마리오일, 라임오일, 구주소나무잎 오일, 서향측백나무잎오일, 페퍼민트오일, 라반딘오일, 아틀라스시다껍질오일, 터펜틴 9가지 순하고 내추럴한 허브향이 들어있습니다.

허브향이 강하다고 느꼈는데, 페퍼민트와 소나무, 로즈마리잎 등 제가 좋아하는 허브들이 눈에 띄입니다~~


배우 차태현에 이어서 새로운 우르·오스 CF 모델이 된 응사앓이의 주인공 정우의 모습입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되면 젊은 남녀 커플들 여친에게 선물고민, 남친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들 많으시죠?

남자친구에게 발렌타인선물로 촉촉함을 전하는 우르·오스 화장품은 어떠세요?


응사앓이의 정우 CF 온에어를 소개해 봅니다.
코믹한 마지막 장면 잼있어요ㅎㅎ

화장품 코너에 가면 막상 사용하던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바꾸어 화장품을 사용하는 타입이기도 한데, 남자피부 아니까~~ 우르·오스 화장품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어져요.

겨울철이라서 그런지 겨울 보습케어로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가장 마음을 끄는 점은 올인온(All in One) 타입이라는 점을 빼놓을 수가 없을 듯 싶어요. 남자들의 화장법이야 단순하잖아요. 예전에는 스킨제품과 로션제품 두가지를 늘 함께 사용했었는데,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하나만으로도 피부진정효과와 보습효과를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느낌아니까~~

남성분들 환절기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건성피부라면 우르·오스 스킨로션과 스킨밀크 두가지 제품으로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남자피부를 보호해 보세요~~

요즘엔 남자들도 화장하는 시대랍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하루종일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기분이 상쾌하기도 하답니다. 번들거리는 지성타입이기는 한데도 우르·오스 화장품이 주는 상쾌한 향기와 촉촉함이 기분좋게 만들어주거둔요~~ 남자 화장품 추천으로  딱인듯~~

우르오스 화장품은 오프라인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올리브영을 비롯해 롯데마트나 홈플러스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가까운 판매점을 찾을 수가 있답니다.


http://www.ulos.co.kr/web/store/store_offline.asp

남자 피부 아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