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롯데 페이스북 오픈, 다문화가정 지원 '희망타워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by 뷰티살롱 2013. 1. 9.
반응형



지난 연말에 개봉된 '타워'가 이제는 미래의 공상만이 아닌가 봅니다. 극장에서 관람하면서도 한가지 궁금한 점은 '과연 초고층 건물에 화재가 난다면 어떻게 진화할까?' 하는 의문점이었습니다. 외부를 통해서 진압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마련이고, 소방차의 구름다리의 높이도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 108층짜리 건물의 상층부가 큰 불에 휩싸이게 된다면 어떻게 할까 하는 걱정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영화는 영화일 뿐이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월드트레이드 타워의 테러를 생각해보면 전혀 가능성 제로의 일만은 아니지요. 고층건물의 내부 시스템이 오작동하게 된다면 아마도 화재시에 커다란 인명피해는 불을 보듯 뻔하기만 합니다.

다른 이야기인데, 서울 송파구에 가면 연인들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 명소가 있어요. 바로 롯데월드입니다. 석촌호수 주변으로 만들어진 롯데월드는 주말뿐만 아니라 주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이기도 합니다. 김연아의 피겨스케이딩 세계대회 우승으로 한껏 인기가 높아진 탓에 아이스링크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하고, 각종 놀이기구와 실내 퍼레이드 행사는 롯데월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선사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송파구에 새로운 명물이 또 하나 탄생하게 되지요. 바로 국내에서는 최고층으로 기록될 123층 롯대월드타워가 그것일 거예요. 2013년 새해에도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한때는 비행구역간 마찰이나 일조권 시비로 건물을 올릴 수 있으냐 없느냐의 시시비비가 일어나기도 했었는데, 고층건물이 조만간 모습을 보이게 되겠지요. 영화속의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일까요?


롯데월드 타워가 한창 공사중인데, 온라인 상에서도 이를 같이해 다문화가정 희망타워 행사가 한창입니다.


롯데 페이스북 오픈행사인 '롯데월드 희망타워' 캠페인은 다문화 가정을 돕기위해 롯데그룹에서 펼치고 있는 기부캠페인인데, 페이스북을 통해서 네티즌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행사입니다. 희망 메세지를 보내고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게 되면 각 희망메시지 한개당 10,000원의 기부금이 쌓이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참여했는데, 천3백여명이 참여해 현재 14층까지 올라가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에 접속하게 되면 자세한 이벤트 설명이 보여지는데, 희망메시지를 입력하는 란이 올라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희망메시지를 적으셔서 


아시는 친구분들에게 희망타워 소식을 전해주세요^^
많은 친구들에게 소식을 전해줄 수록 다양한 상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는데, 계사년에 들어서 좋은 일에도 참여하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1석2조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1인당 최대 5명까지 친구초대가 가능한데, 한사람의 친구만 초대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다문화가정돕기 캠페인이라는 점도 좋지만 무엇보다 상품이 빠방하다는 것이 눈길이 가요. 롯데호텔 1박 숙박권은 물론 TGIF 상품권이 무려 10만원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엔젤리너스 커피 기프트콘까지 잡을 수 있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리라~~'란 말이 있는데, 한번 기대해봄직합니다.


살면서 남을 도와주어야 한다는 생각은 늘 하고 있지만, 선뜻 하지 못하는 일이기도 할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을 통해서 얼마 안되지만 기부도 해 보긴 했었지만 역시 생활의 빈곤때문에 그리 큰 액수를 해본 적은 없어요. 살아오면서 남들엑 도움을 받기는 했지만 정작 남을 도와주었던 적은 얼마나 많은가를 생각해 보면 그리 많지는 않았던 것 같기도 해서 고개가 숙여지기도 합니다.

최근 우리나라도 점차 국제결혼을 통한 다문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어찌보면 언어와 얼굴색만 다를뿐 다같은 사람들인데, 색안경을 쓰고 외국인으로 대한 것은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롯데그룹 페이스북 '희망타워' 캠페인에 참여하시고 2013년 한해의 시작을 따뜻한 마음으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한사람 한사람의 참여가 더큰 기부로 이어지니 뿌듯함이 들 겁니다. 개인적으로도 참여해 보았어요. 뭐~~ 돈 들어가는 것은 아니고, 페이스북은 늘상 하는 것이니 '좋아요' 버튼 한번 누르고, 캠페인에 참여해 이벤트에 당첨이라도 된다면 그보다 더 좋은 2013년 새해 선물은 없을 듯 하기만 하다는^^

이벤트 당첨결과는 나중에 알려지겠지만 '일단은 당첨된 걸로~~ ㅋㅋ'

2013년 계사년 한해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모두가 바라는 목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