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라이어티리뷰

코미디빅리그2, 왕비호보다 독했던 정가은 3단굴욕에 빵 터져

by 뷰티살롱 2012. 2. 26.
반응형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코미디빅리그 겨울시즌>의 정규리그 마지막 방송이 지난 25에 전파를 탔습니다. 정규리그에서 어느팀이 우승하게 될 것인지에 대한 긴장장은 사실상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9회에서 양세형, 이용진, 박규선의 라이또가 우승을 확정한 상태였던지라 사실상 최종우승을 가리는 긴장감은 떨어진 모습이었죠.

정규리그의 마지막 방송이었던지라 대대적으로 방청객들에게 선물공세가 이어지기도 했던 모습이었는데,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아3인>팀은 2천5백만원어치의 남녀화장품을 선물하기도 했었죠. 아마도 역대 <코미디빅리그> 사상으로 가장 높은 제작비(?)를 투입한 것은 아닌가 싶은 모습이기도 해 보이더군요. 사실 방청객들에게 선물로 주어진 물건들은 일부 협찬을 받은 것이라 할 수 있어 보이기도 한데, 시청자로써 보기엔 상당히 많은 제작비가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기도 해 보였습니다.

케이블 채널에서 그같은 투자를 할 수 있는데에는 이유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코빅2>의 시청율이 4~6%대의 시청율을 올렸다는 기사가 올라와 았던데, 공중파 3사의 방송과 비교해볼 때 이같은 시청율은 대단한 수치입니다. 공중파 3사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를 보더라도 한자리 수치를 기록하며 조기종영의 쓴맛을 보는 작품도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케이블 채널에서 4~6%대를 올린다는 것이 얼마나 높은 수치인지를 가름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인지라 MBC에서 방송되는 <무신>이나 혹은 KBS의 <광개토대왕>과의 경쟁은 불가피하다고 볼 수 있거든요. 마지막 정규리그를 끝으로 다음주부터는 챔피언스 리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10개팀이 출전하게 되는 챔피언스 리그는 총 상금 1억원을 놓고 코미디 대결을 펼치게 될 예정이죠.


마지막 정규리그 시즌을 끝마친 10라운드 무대는 그야말로 웃음의 향연이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마지막 정규리그였던지 특별한 보너스를 선사해 주었던 모습이기도 했었는데, 바로 <롤러코스트>의 MC로 활약
하고 공중파에서도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정가은이 방청객으로 등장해 코미디언들에게 집중 포격을 받은 모습이었죠.

과거 <개그콘서트>의 왕비호는 방청객으로 온 배우나 인사들을 상대로 독설을 선사해서 많은 팬들을 만들기도 했었는데, <코미디빅리그2>의 10라운드에서도 이같은 포맷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반에는 알지 못했었는데, 마지막 출연팀이었던 <아메리카노>와 <아3인>에 의해서 정가은의 존재가 알려지게 되었죠. <아메리카노>는 정가은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처음에는 호의적인 멘트를 날렸습니다.

간디작살 안영미는 정가은에게 '얼굴이 조그맣다, 정말 키가 크다 좋겠다 8~등신'이란 멘트를 날리기도 하고 정가은의 대표적인 오락프로그램인 <롤러코스트>를 두고 ' 이런 롤러코스트 엠~씨같은 경우를 봤나' 라고 하며 2중 멘트를 날려 정가은을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죠.


정가은을 완전히 넉다운 시켜놓은 것은 <아3인>이 날린 과거사진이었습니다. 이상준과 예재형이 만들어가는 관객모독 개그인 <JSA>는 매주마다 방청객들을 반으로 나뉘어 남과 북으로 설정해 직접 관객이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인기코너입니다. 흔히 말해서 멍석만 깔아놓고 관객으로 하여금 웃음을 만들어낸 코너라 할 수 있습니다.

<아3인>의 이상준은 정가은의 과거사진을 들어보여 정가은을 넉다운 시켰는데, 예전에 왕비호가 그랬던 것처럼 독설이 아니더라도 방청객으로 출연한 인기배우나 가수들을 상대로 독설을 날린 듯한 모습이기도 했었죠. 정가은은 안영미의 2단멘트 공격으로 비틀거리는 듯하더니만 마지막 <아3인>의 이상준의 공격에 그 자리에 주저앉아 무너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이미 정가은의 과거 사진은 인터넷을 통해서 알려질만큼 알려져 있던지라 충격적인 내용은 아니었지만, 이날 코빅2의 10라운드에서 보였던 모습에 웃음이 터져버리고 말았습니다. 예제형은 남한에는 정가은씨같은 예쁜 연예인들이 많이 있다고 말하자 이상준이 과거 정가은의 사진을 공개한 것이었죠.

10라운드에 걸친 정규리그에서 라이또의 <게임폐인>이 5천만원의 주인공이 되었는데, 10개팀이 새롭게 챔피언스리그로 다음주부터 코빅 겨울시즌에 보여지게 될 예정입니다. 챔피언스리그인 만큼 더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데, 과연 어느팀이 최종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봉방송은 티빙(www.tving.com)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