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은 아마도 신정환 원정도박과 MC몽의 병역기피에 관한 뉴스일 거라 보여집니다. 진위여부에 대해서는 보다 더 조사가 착수되어 풀어나가야 할 문제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오락프로그램에서 심심찮게 많이 모습을 보였던 신정환 파문에 대한 문제는 여론이나 언론을 통털어 비난이 거세져있는 모습이죠. 그중에서도 자작극이나 다름없이 벌어졌던 뎅기열 해명은 국민들의 원성을 사고도 남음이 있어서 귀국한다 하더라도 연예계 퇴출로 이어질 것은 자명해 보이기만 합니다.

연예인들의 도박협의에 대한 사건들은 과거에도 지탄의 대상이 되었던 일이었고, 신정환의 경우에는 몇차례의 협의가 인정되기도 했었기에 이번 사건으로 더욱 더 연예계 생활이 힘들어지게 될 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이번 파문으로 인해 어쩌면 연예인들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자칫 흐르지 않을까 싶은 우려도 들더군요. 인기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출연료가 상당한 격차를 보이고 있는데, 신정환의 경우에는 그리 낮지 않은 액수의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 연예인들의 경우 고액 출연료에 대한 언론이나 국민들의 여론은 그다지 좋지는 않은 것이 일반적이죠.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반적으로 경기침체 속에서 물가상승을 고스란히 맞고있는 서민들의 눈높이로 본다면 고액 출연료 연예인들의 모습은 열심히 하는 모습과는 별개로 따가운 시선을 주기도 할 듯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연예인들의 고액출연료에 대한 불신스러운 눈길은 적잖게 일어날 것이라는 우려가 들기도 하더군요.

또다른 우려스러운 점은 오락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자칫 멀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군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나 오락 프로그램들이 안방극장을 점령한 지는 불과 몇년 되지않는 모습일 겁니다. 최근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은 어느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다면 주말 TV프로그램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메뉴나 다름없는 모습이죠. 오락프로그램들이 쏟아내는 이슈와 관심들이 높다보니 자연스레 방송에서도 그만큼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계속적으로 최근 오락프로그램이나 연예인들의 굵직한 사건들이 터지고 있는 모습을 생각해보면 적잖게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신정환에 대한 도박의혹은 기정사실화되어 있는 게 확실해 보입니다. 일부에서는 옹호론이 제기되기도 했었지만, 계속적으로 현지취재에 대한 기사들을 통해 접해본 신정환에 대한 기사나 소식들은 도박설이 유력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검찰에서도 귀국하게 되면 조사를 착수할 것이라는 기사가 눈에 띄기도 합니다.

그동안 신정환은 여러 오락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도 했었습니다.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나 주말 오락프로그램인 <꽃다발>이라는 프로그램에도 고정출연한 모습도 보였었고, 스타골든벨이나 혹은 <강심장>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모습이 최근 방송되기도 했었죠. 필리핀에서의 도박설이 일어나던 때에도 '단지 추측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오락프로그램에서 신정환의 재치있는 위트를 생각해 보면서 '제발'하는 바램이 들었었죠.

어찌보면 오락프로그램에서 MC라는 큰 자리에 올라있는 초대형급 연예인은 아니라 하더라도 그에 비준하는 소위 중대형급에 해당하는 신정환의 소식으로 불거질 우려되는 일들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톡톡튀는 입담 신정환 만한 사람 없는데
    스스로 망쳤다는...ㅡ.ㅡ
    중독이 무섭다눈
    가족을 봐서라도 제발 정신차리기를....
    신정환 나오는 예능 좋아라 했는데
    안타깝죠...정환!!!!!!!!!!!!!!!
    치료 받으세요.................
    에휴...........안타깝다.......
    뺑소니 병역기피 뭐 그런것도 아니고...........
    스스로 무너진거라
    더더욱 안타깝다는
    도박중독증.......ㅡ.ㅡ치료가 시급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