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해외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흥미진진한 놀이공원을 보여드릴께요~~(1탄)

by 뷰티살롱 2010. 7. 1.
반응형


미국에서 휴양지로 이름이 높은 플로리다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주입니다. 여름날씨는 바닷가 날씨답게 상당히 더운 날씨지만, 대기는 청명한 파란색을 드러내고 있어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플로리다에는 특별한 볼거리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플로리다 올랜도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와 케네디 우주센터가 자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주말이면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

미국 올랜도에서의 업무를 끝마치고 시간을 내서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흔히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LA에 있다고 알고 계실 겁니다.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죠. 영화셋트가 LA에는 공개되어 있어서 관광객들에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는데, 올랜도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LA의 모습과는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플로리다 올랜도의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한국에서는 생각하기에 <에버랜드>쯤으로 생각하면 될 듯 싶어요. 볼거리도 많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탈 것들이 많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익스프레스>라 표시되어 있는 곳은 대체적으로 독특한 놀이기구들이 있다는 것이랍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 인파가 너무 많다군요.


티켓 한장으로 두개의 파크를 즐길 수 있다는 안내문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또 하나는 어드밴스 파크입니다. 왼쪽으로 가게되면 어드밴스 파크인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이 있죠. 그 중에서도 요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게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3D 스쿼디 게임>이라는 것이예요. 안내문에서도 보시다시피 해리포터가 빗자루를 타고 있는 모습이 얼핏 보이는데, 직접 사람이 빗자루를 타고 스쿼디 게임을 즐긴다고 하네요 ㅋㅋ 어떻게 타는지 참~ 궁금하시죠.


왼쪽이 어드밴스 파크이고 오른쪽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출입문입니다. 들어가는데에는 입장권을 보여주고 지문인식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게 된다는 하네요. 처음에는 지문인식이라는 것이 좀 찝찝하다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는 사실...
다름 아니라 각 익스프레스 기구를 타기 위해서는 소지품을 어디에다 맡겨야 하는데, 각각의 익스프레스 입구 앞에는 사물함이 즐비하게 마련되어 있는데, 그곳에서 입장권과 지문을 인식해서 자신의 사물함을 자동적으로 찾아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물론 안으로 입장하게 되면 카메라 사진 촬영은 어렵죠. 비싼 카메라 고장나면 어떻게 해요....


우선 어드밴스 파크부터 둘러보도록 할께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건 아이들 눈에 흡족할만한 모습이라는 점이었죠. 고성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건물들이 차례차례 등장하고, 만화영화에서 보았음직한 괴이한 건축물들이 이곳저곳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 모습을 연속적으로 감상해 보도록 보여드리겠습니다.(참고로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동행한 분들이라면 건축물들을 보는 것도 일종의 재미있는 경험이 되지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신밧드의 모험 동산도 있고, 고대의 신화를 보여주는 테마파크도 있어서 볼거리로 본다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보다는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곳이란 느낌이 들었어요.

어드밴스 파크에는 유명한 두 군데 테마공간이 있는데, 워낙에 인기가 있어서인지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다름아닌 <해리포터> 테마와 쥬라기 공원 테마파크랍니다. 쥬라기 공원과 해리포터 테마파크가 가장 안쪽에 있어서 더운 날씨에 족히 30여분은 걸어가야 한다는 수고를 해야 하죠.



야외에 있는 여름 물놀이 기구 테마파크인데, 역시나 쥬라기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야외에 설치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수영복 차림의 사람들도 많았다는(그렇다고 비키니는 없없답니다^^). 한국의 워터파크나 캐리비안베이 같은 곳이라 생각하면 좋을 듯해요.

올랜도의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찾아가신다면 수영복을 준비해서 가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싶네요. 보여드릴 것이 많은데 아직 절반도 보여드리지 못했네요. 스크롤의 압박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해서 이만 제 1탄을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는 <쥬라기공원>과 <해리포터 테마동산>을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손가락을 누르시는데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