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마련되어 있는 쥬라기 공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는 두개의 테마파크가 있는데, 하나는 어드밴스 파크와 유니버셜 파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중 어드밴스 파크안에 가장 인기있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호그와트와 마법마을이 있습니다. 그리고 호그와트 마법학교 바로 옆쪽에 주라식 파크가 마련되어 있죠.


쥬라식 파크를 가로지르는 길에 마련되어 있는 공룡 모델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익스프레스도 탈 수 있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유전공학을 통해서 화석속 모기의 피속에 들어있던 공룡의 유전자를 채취해 살아있는 공룡으로 부활시키는 디스커버리 센터가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악명높은 티라노사우루스의 모형 공룡뼈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쥬라식 파크 오른편에 위치한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건물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통털어 가장 인기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거군요. 익스프레스를 타기 위해서 기다리는 사람들의 행렬이 끊어지지 않는다는 사실... 


어드밴스 파크에는 쥬라식 파크 외에도 공상과학 영화로 유명한 <스파이더맨>이나 <환타스틱4>의 거리도 있습니다. 이곳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서울 롯데월드에서 본직함 익스프레스 기구도 있어 다소 반가운 느낌이 들기도 하더군요. 고공낙하하는 기구죠.

이번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넘어가 볼까요?


한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던 영화 <미이라>관이 보입니다. 이곳 익스프레스를 직접 경험해 보았는데, 영상속에서 미이라를 보고 곧바로 밑으로 떨어지는 듯한 느낌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죠스>의 거대 백상아리가 거꾸로 매달려 있기도 합니다. 관광객들에게 유명 사진 촬영장소인듯 하네요. 집체만한 상어의 입에 들어가 기념사진을 찍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금방 아실듯해 보입니다. 영화 <맨인블랙>관입니다. 2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는 올랜도의 <유니버설스튜디오>는 어드밴드 파크와 유니버설스튜디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한장의 입장표로 2군데 모두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특히 <유니버셜스튜디오> 테마파크에서 인기있는 곳은 <슈렉4D>관이라고 하더군요. 영화 <아바타>의 성공때문인지, 슈렉 4D 영상관이 요즘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간다고들 하더군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왓 꼭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해외좀 나가보고 싶어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