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에서 만든 <슈퍼100 브런치>라고 들어보셨나요?

달콤 맛있는 <슈퍼100 브런치>는 5가지 무슬리가 들어있는 호상 발효유랍니다. 호상? 호랑이가 좋아하는 발효유?
NO~ NO~
호상 발효유는 죽처럼 떠먹는 형태의 우유를 원료로 한 제품을 말한답니다.

그런데 무슬리?
무수리는 들어봤는데 무슬리는 또 뭘까요?
조선시대 만들어져서 무슬리?
아~니~죠
무슬리는 열을 가해 익히거나 튀긴 시리얼과 달리 곡물 그대로 건조하여 압착한 생식형태의 제품으로 섬유질이 ㅁ낳고 영양이 풍부하여 건강을 추구하는 유러피언들이 즐기는 건강식품이랍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슈퍼100 브런치>는 무얼까요?
5가지 무슬리를 넣어서 만들어진 발효유로 요즘 아침이 즐겁기만 하네요^^
왜냐구요?
그동안 아침을 거른때가 많았었는데, <슈퍼100 브런치> 하나로 아침이 든든하거니까요.
110g으로 늘어난 용량도 좋지만 그동안 아침에 삼각김밥이니 빵과 함께 우유로 해결하곤 했었는데, <슈퍼100 브런치>로 든든한 기분이 든답니다.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선언한 우리 회사 디자이너는 브런치 하나 맛보고 "이게 뭐예요? 정말 맛있어요. 사과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한데 짱짱~~" 감탄사 연발이랍니다.

이사님한테 한개 건네니 맛을 음미하다
"이거 한개먹고 잘 모르겠어 빨리 하나 더줘봐봐~~"
욕심쟁이 이사님이라니깐요. 그냥 더 드시고 싶음 달라고 하시징~~~


셀러리맨들은 아침 걸르기 일쑤죠.
출근은 해야 하는데 늦게 일어났지, 아침밥은?
맞벌이 하는데 아침밥을 달라는 용기있는 남자는 누굴까요 ㅋㅋ 이긍 오늘 아침도 그냥 김밥으로 간단히 해결할까? 안되죠 한국사람은 밥심으로 사는데 뭐라도 먹어야 겠고...이긍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브런치>는 5가지 곡물(무슬리)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브런치는 아침과 점심의 합성어인거 다 아시죠? 고로 슈퍼100 브런치는 거르기 쉬운 셀러리맨들에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대용으로 적격이 아닐까 싶어요^^

<슈퍼100 브런치>는 떠먹을 때마다 씹히는 풍부한 알갱이가 그만입니다.
 이거~이거~
사과맛인가?
먹을 수록 맛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하나 먹다보면 두개가 되고 두개먹다보면 세개?


냉장고에 있던 <슈퍼100 브런치>
누가 다 먹었을까요?
맛있다고 욕심내지 마세요.
하나로도 든든하답니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플레인이 진리죠. ㅋ

    저렇게 먹게 되는건 여러 첨가물과 액상과당의 효과..

    장수식품으로서의 요구르트가 받을 찬사는 결코 시중의 요구르트들 몫이 아니죠.

    결국 떫떠름하고 밍밍하고 뭉근한 플레인만이 진리 질리~ ㅋ

    완전 무첨가 플레인만은 한대접씩 하루 서너번을 먹어도 좋다는거죠~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