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축구팬들이 기다리던 2010 남아공월드컵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채 한달도 남지 않은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벌써부터 지난 2002년 월드컵의 감동이 되살아 납니다. 얼마 지나지 않은 듯 보이는데 벌써 8년이란 시간이나 지났네요. 시청앞 광장을 가득 메우던 붉은 티셔츠의 물결과 승리를 염원하던 카드섹션이었던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글귀가 아직도 눈가에 선하기만 합니다.


그리고 4년 후 2006 독일 월드컵 때에도 어김없이 서울시청앞은 붉은 물결이었었죠. 집안에 케케하게 먼지를 뒤집어 쓰고 있던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 때에 사용되었던 응원도구들을 오랜만에 꺼내어 들었보았어요. 정말 시간이 너무도 많이 지났다는 생각이 불현듯 스쳐지나기만 합니다.

2002년만 하더라도 한창 젊을 때였었고, 지난 2006년만 해도 시청앞 광장에서 응원을 하던 기억이 나는데 올해에는 어떨지 망설여지는 나이로 접어들었네요 ㅜㅜ
세월의 무상함이란 이긍.....

한국의 응원문화는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받았던 모습이었었죠. 세계인의 축제라는 거창한 행사보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의 응원문화가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2002년 서울시청에서 한마음으로 모여들어 열광적으로 응원을 보내던 한국인들이 단결된 모습은 미국이나 유럽의 다른 나라들에서도 방송되곤 했었죠. 축구경기만큼이나 열광적이고 달아오를데로 달아오른 응원분위기였지만, 한국의 응원은 열정과 동시에 질서정연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경기가 끝이나고 응원이 마무리된 뒷마무리를 깨끗이 정리하는 모습은 귀감이 되기도 했습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이 높은 유럽국가에서도 한국의 응원문화를 보면서 놀라워하고 경탄하기도 했었었습니다.

해묵은 지난 2006년 독일월드컵 응원도구를 꺼내며 지난 월드컵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온데간데 없어진 그때의 응원복은 어디로????
 

응원복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위드블로그>에서 보내준 월드컵 응원복을 받았지 뭐랍니까^^
디자인에서부터 왠지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ALL THE REDS> 티셔츠랍니다.
전에 입어봤던 REDS 티셔츠와는 느낌이 남다른 모습이예요. 우선 앞쪽은 단조롭게 큼지막하게 써져있던 글씨체를 <ALL THE REDS>라는 영문글씨 하나로 샘플하면서도 파워플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마치 축구공의 격자인듯해 보이기도 한 문양으로 보여지는 넘 멋지지 않나요?
뒷모습도 허리라인을 살린듯한 라인선이 눈에 띕니다. 특히 뒷면 디자인은 샘플하게 해 놓은 것이 마음에 들어요. 큼지막하게 글씨를 새겨놓은 것보다 왠지 외출복같은(?) 아니 정말 선수가 입는 듯한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어 보이는 모습이예요.


단조로와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몇개의 로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문양인데 하나는 <헬로풋볼> 문양과 팔에 새겨져 있는 태극기(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ㅎ), 그리고 쿨맥스 표시입니다.

헬로풋볼?
이거이 뭘까요?

K리그 서포터즈 라는 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서포터즈는 축구발전과 저변확대를위해서 각 지역 축구팀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축구발전을 위해 마련된 모토가 일종의 <헬로풋볼>이라는 것인데, 축구를 입고 축구를 외치고 축구와 소통하자는 모토의 캠페인이 바로 <헬로풋볼>이라는 것이죠^^

<ALL THE REDS> 패션그룹형지 도 이러한 헬로풋볼을 공식 후원하고 있기에 마크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답니다. 꼭 대표팀이 입고 있는 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 싶어지네요^


<ALL THE REDS>의 글귀가 무척 힘차게 느껴지지 않나요.
당장이라도 월드컵 경기가 열리면 시청앞으로 달려나가고 싶은 충동 아흑~~


그런데 ALL THE REDS의 글귀에는 의미신장한 뜻이 담겨져 있다는 사실!!
2002년에는 익히 알고 있는 <BE THE REDS>
2006년에는 <REDS GO TOGETHER>
그리고
2010년 남아공월드컵에서는 <ALL THE REDS>라고 하네요.

레즈가 되고, 다함께 레즈 그리고 모두가 레즈 라는 의미로 온 국민이 레즈가 되어 기적을 만들어보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런 깊은 뜻이?


야심한 밤이라도 한번 입어봐야 직성이 풀리겠죠 ㅎㅎ
역시 첫눈에 보기에도 마음에 드는 드자인이었는데 입고보니 정말 근사한 모습!! 자화자찬이라도 좋지 않을쇼냐 ㅋ
옆라인의 모습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더할나위없이 마음에 들어요.
헬로풋볼 마크 옆구에 보이시죠 ㅋㅋ
보면 볼수록 멋져요.


월드컵티셔츠도 준비되었겠다. 해묵었지만 응원띠도 있겠다 이제는 경기내용만 알면 만사 오케이..

헐~~~ 평가전이 바로 이번 주말 일요일에 열리네요 이런이런 바쁜 일과로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패션그룹형지(http://www.hyungj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category=005)
에서 제작한 월드컵 티셔츠때문에 놓칠뻔한 평가전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0년 남아공월드컵에서 또한번의 신화를 만들어주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코리아!!

<재미있으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0^>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