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에게 TV시청이란 제시간에 맞춰서 본다는 게 쉽지는 않다. 하지만 각종 방송컨텐츠들이 늘어나고 VOD서비스까지도 잘 되어 있어 지난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 또한 어려운 일은 아니다.

 

VOD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POOQ(푹)은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으리라 보여지는데, 출퇴근 길 전철안에서 POOQ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눈에 띄기도 한다.

 

POOQ(www.pooq.co.kr)에서는 KBS와 공동 투자해 POOQ(푹) 최초 오리지널 드라마인 '넘버식스'를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10회 분량의 웹드라마로 이민혁(비투비), 백서이, 권영민, 우희(달샤벳), 강율, 한소은 여섯명의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다.

 

6명의 친구들은 운영적인 러브라인으로 엮여있는 관계다.

 

가수 이승철의 힛트곡 중에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라는 노래가사처럼 여섯명의 친구들은 서로가 사랑을 한다. 헌데 양방향이라기보다는 제각기 단방향으로만 엮여져 있다.

 

결과적으로 완전 막장이 시작되는 셈이다.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는 감정은 비밀처럼 간직하고 무려 10년이란 시간이 지난 후에야 드러나는 파격적인 멜로라는 게 '넘버식스'의 주된 내용이다.

 

묘하게도 POOQ의 '넘버식스'는 공중파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아침드라마의 정석인 막장드라마 요소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길이 가기도 한다.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욕하면서도 볼 거는 다 본다'는 이야기다.

 

웹드라마답게 지루하지 않게 각각의 회는 대략적으로 15분여 러닝타임으로 길지 않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들이 없다시피 하는 시대이니, 외근이나 혹은 출퇴근 길에 시청하기엔 시간적으론 꽤나 매력이 있다는 얘기..

 

친구의 친구를 사랑하고 그 친구는 또다른 친구를 사랑하니 그 결말은 어떻게 될지 의문스럽지 않겠는가. 궁금하다면
POOQ에서 확인해 보기를~~

 

POOQ에서 제공하는 방송컨텐츠 중 하나인 동물농장하루뉴스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다.

 

 

애완견을 넘어 이제는 반려견이라는 말이 나올만큼 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키우는 의무감까지도 높아진 것이 많다. 하지만 동물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인간으로썬 간혹 동물들의 갑작스러운 돌출행동들은 당혹스럽기까지 하다. 그럴때마다 이상행동을 보이는 동물들에게 던지는 솔루션~

 

일요일 아침마다 늦잠을 깨우는 SBS의 동물농장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푹(POOQ)의 '동물농장 하루뉴스'는 바로 SBS의 동물농장 제작진이 만든 국내 최초 동물전문 뉴스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동물농장 수의사로 등장하는 김영민 원장과 함께 반려동물에 대한 최신 소식은 물론 짱절미를 비롯한 온라인 동물스타들의 일상까지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전문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반려견, 짱절미, 솜이 등 온라인 이슈동물들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POOQ으로 시청하시기를~~

 

매주 금요일 2시 POOQ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밖에도 '맨발의 디바'라는 뮤지션을 꿈꾸는 스무 살 남자아이와, 녹음실을 떠나지 못하는 백스무 살 여자 귀신이 우연히 동거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풋풋한 청춘 로맨스 드라마도 푹에서 볼 수 있다.

 

아이즈원의 첫 단독 웹 예능인 '입덕스쿨-아이즈원 시티'도 있으니 아이즈원의 반전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기를^^

 

 

푹(POOQ)는 회원가입만 해도 지상파를 포함해 실시간TV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는 드라마에서부터 종영된 드라마들까지도 웬만한 작품들은 다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드라마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영화들이 제공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다. 인기 있는 무한도전에서부터 1박2일, 나혼자산다, 모비딕 등 PC나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를 가리지 않고 시청할 수 있으니 참 편리한 세상이로세~~

 

종편채널에서 방송된 'SKY캐슬'이 높은 시청율로 히트를 쳤는데, POOQ에서 다시보기를 할까ㅎㅎ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