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현장미팅

마담뺑덕 영등포 쇼케이스, '정우성 새로운 수식어 정조각 맞네'

by 뷰티살롱 2014. 9. 30.
반응형

판소리의 하나인 '심청전'이 새롭게 현대적인 배경으로 태어난 영화가 '마담뺑덕'이다. 정우성과 이솜의 파격적인 격정멜로가 화제가 된 영화이기도 한데, 출연작품마다 터프가이로 관객을 만났던 배우 정우성의 파격적인 멜로연기라는 점에서도 주목되는 영화다.

영화 '마담뺑덕'은 현대판 성인 심청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파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8년전 처녀 덕이(이솜)은 소도시로 찾아온 학규(정우성)을 만나게 되어 풋풋한 처녀의 첫사랑을 느끼게 되고 두 사람의 감정은 금새 불타오른다. 하지만 학규가 복직이 되자마자 서울로 돌아가고 덕이는 버림받게 된다.

8년이 지난 후 학규는 작가의 명성을 얻지만 딸 청이(박소영)은 엄마의 자살이 아버지 탓이라 여기며 반항하고 학규는 설상가상으로 눈이 멀어져가는 병까지 걸린다.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의 앞 집으로 이사온 여자 세정. 하지만 눈이 거의 보이지 않게 된 학규는 세정이 8년전 덕이라는 사실을 모른채 그녀에게 의지하는 사이, 청이 또한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모든 것을 잃어버린 덕이는 학규의 모든것을 망가뜨리는 악녀로 변해가고 그가 가지고 있던 소중한 것들을 하나둘씩 앗아가게 되고 결국 청이까지도 학규로부터 앗아가는 파국을 맞게 된다. 덕이와 심청 그리고 심학규 세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전개될까?

누구나 알고있는 고전 '심청전'을 뒤집은 파격적인 설정을 통해 두 남녀의 지독한 사랑과 집착을 그려낸 치정멜로 '마담뺑덕'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욕망분출' 쇼케이스로 진행되었다. 포털사이트 다음 생중계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경림의 사회로 배우 정우성과 이솜, 임필성 감독이 참석해 천여명을 넘는 예비 관객들과 현장에서 직접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타임스퀘어를 가득 메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거의 한시간 가까이 걸으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사인을 하고 셀카를 찍어주고 허그와 댄스까지 정우성과 이솜은 팬이 있는 곳이면 달려가는 모습으로 '우리는 관객에게 다 보여줄 의무가 있다'는 정우성의 말 그대로 진심어린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정우성에게 구애의 춤을 추겠다고 사전 공약을 내세웠던 한 여성팬은 '마담뺑덕의 원전인 심청을 코스프레하고 나타나는 열정을 선보였고, 이솜의 팬은 손수 만든 도시락을 직접 먹여주는 등 쇼케이스의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정우성은 심청의 모습을 하고 나타난 팬이 춤을 선보이자 이에 호응하며 함께 숨겨왔던 댄스실력을 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솜도 자신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관객과 화려한 춤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행사 전에 받은 관객들의 질문 중 배우가 마음에 드는 한가지를 뽑아 직접 관객에게 전하를 하는 '덕아 전화받아~'와 '교수님 전화좀 주세요'는 사전 응모부터 수많은 관객들이 참여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정우성은 '극 중 덕이와 실제 이솜 중 누가 이상형이세요?'라는 질문에 '실제 이상형은 이솜이다. 덕이는 너무 위험하다'라고 답했다. 정우성의 답변처럼 영화속 덕이는 학규로부터 버림을 당하고 악녀가 된 여인이다.

철모르는 10대의 격정적인 감정이 끝내 비극을 불러오게 만들었는데, 8년이 지나 심학규에게 복수를 위해 찾아온 세정의 모습은 싸늘하고 음산한 모습까지 보이는 캐릭터다. 마치 남성을 파멸로 이끄는 팜므파탈이랄까 싶은 캐릭터이기도 하다.


제작보고회 이후 '정조각'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갖게 된 정우성과 닮은 꼴 관객을 찾는 스페셜 이벤트 '정조각을 찾아라'는 여자 2명과 남자 3명이 혼성 후보자가 가면을 쓰고 무대에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인간이라는 점이 닮았다고 답하는 후보자를 포함해 참가자들은 유사성보다는 열정어린 팬심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정우성과 눈이 닮았다는 여성팬에게 정우성은 진한 아이컨택을 하고 포옹을 하자 쇼케이스에 모인 사전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고, 한 남성팬은 가면을 벗기전 정우성을 만나자마자 말을 잇지 못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해 여성팬뿐만 아니라 남성팬들에게도 배우 정우성의 존재감을 높이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 한 다양한 이벤트와 레드카펫을 걸으며 사인과 셀카, 악수에서 화끈한 댄스까지 정우성과 이솜의 팬서비스를 통해 영화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영등포 쇼케이스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