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하고 싶은 혹은 이루고 싶은 많은 희망사항들이 새록새록하기만 합니다.
작년에 이루지 못한 것들이 많아서일까 아니면 새로운 해에 대한 각오랄까...

지난 2013년에는 재미있었던 행사에도 참석해봤었고, 나름 흥미로운 블로거 포스팅도 해보았는데, 지금도 진행하고 있는 헬로모바일 컬쳐모바일러 2기 활동이었습니다.


발대식에 이어 중간모임에도 참석해 보면서 헬로모바일을 사용해 보면서 부족하거나 미흡했었던 것들에 대해서 담당자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보기도 했었는데, 쓰면 쓸스록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틍신서비스가 아니었나 싶기만 하다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한장의 카드는 가지고 있을 거예요^^

CJ ONE 카드죠~


헬로모바일은 CJ가 만든 통신컬쳐 서비스라 할 겁니다.
영화와 외식 쇼핑 등 다양한 문화를 통신과 접목시켜 놓은 통신서비스라 할만하지요.
저도 CJ ONE 카드를 가지고 있는 한사람인데, 한달에 두어편의 영화를 관람하는 편에 속합니다.

헬로모바일이 아니더라도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CGV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는 CJ ONE 카드를 소지하고 있을 거라 여기는데, 헬로모바일 통신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CGV영화예매권이 따라온답니다. 물론 요금제에 따라서 제공되는 혜택이 다르다는 것은 당연하지요.

헬로모바일 CGV요금제에 가입하게 되면 많게는 영화예매권 2장에서 적게는 1장을 매달 받을 수가 있답니다.

이것 뿐이 아니지요.

또 다른 요금제인 캐치온요금제에 가입하게 되면 스마트폰을 통해서 캐치온 앱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외근을 할 경우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더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더구나 학생인 경우에는 하루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간이 많을 수밖에 없을 거예요.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면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문자를 전송하고 SNS를 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 게임삼매경에 빠져있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서울 강동에서 강서로 이동하는 경우 지하철로만 한시간 가량이 걸리지요~
지하철안에서의 시간은 지루하기만 합니다.

어떤 분들은 아이패드나 캘럭시패드 등으로 인터넷을 즐기거나 영화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 헬로모바일 캐치온 요금제를 이용하게 되면 지루할 시간이 없습니다.
극장에서 봤지만 다시 보고싶은 영화나 놓쳤던 영화들, 미드 시리즈를 즐길 수가 있으니까요.


헬로모바일에서 Mnet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한 것은 알고 있을 겁니다.
지난해 연말에 출시 기념 이벤트까지 열었었는데, 스트리밍 서비스는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해 할 서비스가 아닐까 싶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음원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헬로모바일 Mnet 스트리밍 서비스가 아닌가 싶어요.

요즘에 제가 음악에 흠뻑 빠져있는 곡이 있는데, 얼마전 개봉한 전도연, 고수 주연의 '집으로 가는길'의 음원이랍니다.

윤하가 부른 Home라는 곡인데, 제의 스마트폰인 LG G2폰으로 Mnet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하고 있답니다^^


요즘에는 집에서도 컴퓨터로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문서작업을 할 때에도 Mnet의 스트리밍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무한반복으로 음원을 들을 수도 있고, 원하는 곡을 마이앨범에 등록시켜 놓으면 듣고싶은 곡들을 계속해서 들을수가 있으니까요^^


문화를 통신에 접목시켰다는 게 어떤 의미일지 헬로모바일을 이용해보면 알게 될 거라는^^

저녁에 집으로 귀가하는 길에는 으례히 뚜레주르 제과점을 이용하는데, 그때마다 CJ ONE 카드로 포인트를 쌓아둔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주로 이용하는 컬쳐컨텐츠를 등록시켜 놓으면 최대 50%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니까 포인트가 쉽게 쌓이기도 한답니다^^


지난해 연말에 김포시장에서 헬로모바일 버스킹버스킹 행사에도 참석했었는데, 개인적으로 헬로모바일의 버스킹버스킹이 많이 열렸으면 하는 바램이 들기도 합니다. 대학교에서도 열린 적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소외되거나 어려운 사람들을 어루만지는 버스킹 행사가 다양하게 열렸으면 한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답니다.

새로운 2014년에는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문화컨텐츠들을 즐기면서 포인트도 쌓아보세요~~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방법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