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통신

헬로모바일, Mnet 스트리밍 서비스 100배 즐겨보자~

by 뷰티살롱 2013. 12. 25.
반응형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뻔하다 12월 25일에느 눈이 오지 않고 있네요. 지난주에도 눈이 많이 내려서 2013년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 말이예요~~

아쉬움은 아쉬움대로 요즘 제가 신나게 즐기고 있는 LG G2폰을 가지고 헬로모바일이라는 통신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Mnet의 음원을 마음껏 사용하고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모든 것들이 돈과 직결된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요. 데이터를 다운받는 것 하나하나가 통신요금과 관계되어 있으니 쉽사리 이용하다가는 요금폭탄 맞을까 걱정일 겁니다.

그중에서도 젊은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음악을 듣는 것은 어떠세요? 한곡 한곡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니 차라리 미리듣기로만 끝나는게 일쑤일 겁니다.

하지만~~


헬로모바일에서 '헬로모바일 Mnet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했답니다.

이건 뭘까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을 하게 되면 Mnet 음원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음원을 제공하는 곳은 많이 있을 거예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멜론이나 혹은 벅스 같은 음원을 다운받는 곳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 Mnet에 가입한 분들도 꽤 많을 거라 여겨집니다.

'슈퍼스타K'로도 설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Mnet일 겁니다.


Mnet에도 많은 음원을 보유하고 있어 장르별이나 최신곡들을 들을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헬로모바일에서 Mnet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했는데,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하지죠?

헬로CGV요금제나 무한수다 등의 통신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단 4천원으로 한달동안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용해 보았답니다^^.


Mnet 이용권이 문자로 도착했는데, 흔히 스마트폰 어플에서는 이용권 등록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이용권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Mnet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권을 등록하게 되어 있더군요. 어플에서 바로 이용권을 등록할 수 있다면 편할텐데, 다소 번거롭기는 합니다. 간단한 메뉴로 만들어져 있는 어플에서는 바로 음원을 들을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Mnet 사이트를 접속해 이용권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절차를 합니다. 간단하게 등록이 이루어지니 쉽기는 해요. 그리고 Mnet의 스마트폰 어플을 깔고 실행시켜서 제대로 이용권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지요.

제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CJ ONE 카드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쌓아서 다시 포인트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 VIPS나 CGV, 영화채널인 캐치온, 뚜레주르 등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영화를 관람하고 포인트를 CJ ONE 카드로 포인트를 쌓을 수가 있습니다. 미혼남녀들이 데이트를 하는 경우에 영화관람이나 외식 등 혹은 기혼자들은 가족들의 외식이 많다면 CJ ONE 포인트를 빨리 쌓을 수 있으니 헬로모바일을 이용한다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여겨지기도 합니다.


이용권을 등록했으니 이제 즐기는 일만 남은 건가요^^
Mnet 모바일 어플로 들어가보면 바로 보이는 것이 '보는 듯 생생한 리얼 뮤직 M'이라는 글귀가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최신음원에서부터 시작해서 월간인기순, 주간 인기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한 Mnet의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면서 LG G2폰을 통해서 Mnet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G2폰은 익히 알려져 있는 것처럼 카메라 화질이나 영상을 즐기는 데에도 고화질이라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이기도 한데, 음악을 듣는 데에도 좋더군요. 김예림의 곡을 앨범리스트에 추가해서 듣고 있는데, 음질이 좋더군요^^


Mnet 어플에서 내 이용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CJ 헬로 LTE Mnet 스트리밍 부가서비스'가 등록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내년 1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한달 이용권입니다^^


평소에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일이 많지가 않았었는데, 엇그제부터 Mnet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서부터는 지하철을 이용하면서도 이어폰을 귀에서 떼지 않게 되더군요. 미리듣기가 아니라 Mnet의 컨텐츠를 통해 음원 전곡을 내 앨범안에 넣어서 들을 수 있으니 말이예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곡인데, 실시간 Mnet 차트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곡입니다. 물론 소장용 MP3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데이터 다운로드 요금이 부가된다는 점은 아셔야 할 것 같아요. 무료로 마음껏 음원을 즐기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Mnet의 어플을 통해 마이앨범에 저장시켜 놓으면 원하는 음악을 선곡에서 들을 수가 있다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이앨범을 개인이 추가로 카테고리를 만들어 여러곡들을 넣을 수가 있는데, 스트리밍 이용권을 사용하면서 Mnet의 많은 곡들 중에 제가 좋아하는 곡을 선곡해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넣어놓은 상태지요ㅎㅎ

가요와 POP으로 나뉘어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놓았는데, Mnet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자마자 플레이리스트에 넣은 곡은 다름아닌 westlife의 'You Raise Me Up' 이라는 곡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곡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팝이기도 하지요. 특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심심찮게 청중을 감동시키는 곡이기도 할 겁니다.


Mnet의 스트리밍를 이용하면 또하나의 신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오는 12월 말까지 Mnet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는 분들에게는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합니다. 월 4천원으로 Mnet의 음악들을 무제한으로 스트리밍으로 즐길수도 있고, 행운이 따라준다면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이어폰까지도 받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버스나 전철로 이동하면서 전에는 LG G2폰으로 보는 고화질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했었는데, 또 하나의 즐거움이 추가되었답니다~~ 헬로모바일의 Mnet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제는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