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통신

스마트폰 요금, 이유없이 반값에 즐겨라 '헬로모바일 USIM형 요금제'

by 뷰티살롱 2013. 11. 5.
반응형


한달에 한번씩 날라오는 휴대전화 사용요금 청구서를 받아들게 되면 보통은 한숨이 나오기도 할 거예요. 휴대전화가 스마트폰으로 바뀌고나서 생활이 편리하기는 했지만 불과 몇년전과 비교해볼때, 높은 전화요금 탓에 마음은 금새 먹구름만 낄 테니까요.

가족이 많은 가정의 가장이라면 특히 한달에 휴대전화로 소비되는 요금은 감당하기 버거울 듯도 해보입니다. 자녀들의 통신요금에 부모님까지 모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특히 한달 휴대전화 이용금액은 기십만원 넘기는 건 보통의 일일 테니까요. 샐러리맨이 한달에 스마트폰 사용하는 것도 7~8만원 가량이니 부부가 함께 쓰는 휴대전화 비용은 말 하지 않아도 어느정도일지 상상할 수 있을 거예요.

몇달전에 헬로모바일이라는 이동통신 서비스 요금을 알게 되었는데, 사용하고 보니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필자가 쓰고 있는 요금은 헬로LTE CGV 요금제인데, 사실 다른 이동통신사의 요금대로 계산한다면 그리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매달 2장의 영화예매권이 지급되고 CJ 계열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들을 이용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할인과 적립이 되는지라서 몸으로 느끼는 혜택이 상당했습니다.


CJ의 문화적인 콘텐츠는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여기는데, 몇가지 예를 든다면, VIPS를 통해서 외식할 때나 혹은 인터넷을 통해서 홈쇼핑을 하시는 분들은 CJ오쇼핑에서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영 등이 모두 CJ ONE 카드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곳들인데, 헬로모바일에서 추가로 적립을 받는 식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지요.

헬로LTE CGV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에 대해서 소개해보고 싶은데, 혹시라도 새로운 서비스로 이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약정 요금제'는 어떨까요? 무슨 요금제가 이름이 이렇게 길까요 ㅎㅎ

USIM 스마트 플러스 요금제는 사용중인 단말기의 USIM만 교체해서 헬로모바일에 가입했을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에를 들어서 타사에서 3,400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에 헬로모바일 USIM스마트플러스 20 12개월 약정에 가입하게 되면 월 17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무려 50%를 절감할 수 있다는 얘기인데, 약정기간을 24개월로 잡게 되면 13000원인 60%절감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이지요.


"에이 그런 요금제가 어디있어~~"
하고 놀랄 수밖에 없는 요금제가 아닐까 싶어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USIM만을 바꿔도 요금이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요금제인데, 스마트폰 요금때문에 심란한 분들이라면 한번쯤 알아보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해 드려 보았어요.

필자는 CJ ONE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서 한달에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는 사용자 중에 하나인데, 특히 영화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한달에 한두편 정도는 늘 관람하는 지라 매달 문화활동으로 나가는 돈도 만만치 않은 수준이지요.

왜냐구요?

영화는 혼자볼 수 없잖아요. 요즘에는 영화관람비도 만원에 육박하는 수준이고 두사람이 보게되면 만만치 않은 비용이니까요. 더군다나 영화보는 날에는 그냥 집에 들어갈 수는 없고 외식은 해야 하잖아요. 두 사람이 문화생활이라고 해서 영화와 외식 거기에 커피까지 마시게 되면 보통은 10만원 상당은 기본으로 나가는 수준일 겁니다. 한달에 두어번이라고 할때, '문화생활 두번하면 등꼴이 휘겠다'는 말이 그저 나오지는않을 거라는 건 어느정도 실감하시지 않겠어요?


헬로모바일의 USIM형 요금제은 몇가지 장점이 있는데, 기존에 3G폰은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이동통신을 옮겨 다른 요금제를 사용하고푼 분들에게 적합할 상품입니다. 기본료 20000원에서부터 40000만원대의 다양한 요금제가 마련되어 있어서 선택할 수도 있구 좋습니다.

한가지 마음이 쓰이는 부분이 있다면 헬로모바일? 신생 이통통신사인가? 하는 의문점일겁니다.

헬로모바일은 KT의 이동통신망을 임대해서 서비스하는 것인지라 통화품질에서 동일한 수준을 제공받는 것이니 안심해도 된답니다^^


또 하나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린다면 헬로모바일이 '헬로 버스킹버스킹'을 연다는 사실!

홍대를 주름잡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과 밴드들이 공연버스킹을 연다는 소식인데, 헬로모바일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접수마감이 다소 촉박하기는 한데 사연과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주면 선정해서 공연인정을 협의해 준다고 합니다.


반값으로 약정없이 즐기는 이동통신 요금으로 가계의 통신비 부담도 줄여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세요^^

USIM형 요금제와 비슷한 유형의 요금제로 헬로스마트 요금제라는 것도 있는데, 최신 휴대폰으로 교체하고 요금할인 혜택을 패키지로 제공받는 파격적인 요금제입니다. 문화를 모바일에 담은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네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