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통신

헬로모바일,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로 보고싶은 영화를 마음껏~~

by 뷰티살롱 2013. 11. 13.
반응형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휴대전화 요금제가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해요. 요즘 CJ가 만든 컬처모바일인 헬로모바일을 많이들 알고 있을 겁니다. 통신서비스 업체로는 후발업체지만 다양한 요금제로 사용자들을 끌어모르고 있는 통신서비스의 하나인데, 특히 CJ의 계열사를 다양하게 이용하면서 커다란 폭으로 혜택을 주는 방식이라서 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합니다.
 
더욱이 통신서비스 망을 별도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KT망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것인지라 통화품질이나 컨텐츠 이용시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한가지 문제점이라면 다소 신생 서비스라서 서비스센터가 많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기도 하다고 보여집니다.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요금제 중에 헬로 LTE 캐치온 요금제가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영화채널인 캐치온과 연계된 요금제라는 것을 쉽게 알수 있을 거예요~

네 맞습니다^^


무한수다 요금제나 혹은 CGV 요금제처럼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는 영화컨텐츠를 제공하는 캐치온의 컨텐츠를 모바일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금제도 다양하게 되어 있는데, 각각 음성통화나 혹은 데이터양이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올레Wifi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최신영화나 미드 등을 제공해주는 캐치온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따는 것은 동일한 서비스이지요.

헬로CGV 요금제가 한달에 한번씩 제공되는 영화예매권이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이라면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는 언제 어디서나 최신영화와 미드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필자도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금제 가입과 함께 마이 캐치온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이 전달되어 왔어요. 특히 미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캐치온의 다양한 미드를 언디서든지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일 거예요.


이용권 등록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우선 문자로 전송되어져 온 이용권을 마이캐치온 어플을 설치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에 앱이 깔리는데 마이캐치온이 설치되어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 마이캐치온을 통해 이용권을 등록하면 마음껏 마이캐치온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지요.

저에게는 마이캐치온의 컨텐츠 이용이 좋을 수 밖에 없더군요. 그동안에는 외근을 하게 되면 지하철이나 혹은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해야 하는데, 이동하는 도중에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즐기기도 하고 음악을 듣기도 했었는데, 새로운 즐거움이 하나 생겨난 셈이예요.

개인적으로 영화를 좋아하는지라 캐치온에서 등록되어져 있는 다양한 영화들을 언제든 볼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개봉일에 채 관람하지 못했던 영화들을 볼 수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마이캐치온 어플을 오픈하게 되면 바로 컨텐츠와 연결이 되는데, 얼마전에 캐치온에서 데이터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을 들어서 어떤 영화들이 올라왔는지 궁금해서 바로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

오~~

제가 예전에 미처 극장에서 관람하지 못했던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라는 영화가 업데이트 되어 있었습니다.


영화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 하면 요즘에는 감독으로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구세대들에게 영화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가 '더티해리' 시리즈일 겁니다. 거기에 '석양의 무법자'라는 서부극으로 국내에서도 올드 영화팬들에게는 인기있는 배우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배우에서 영화감독으로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직업이 바뀌기는 했지만 여전히 감독을 하면서도 배우까지 겸하고 있지요.


특히 보고 있는 컨텐츠를 중간에 중단하더라도 나중에 계속해서 이어볼 수 있는 게 마이캐치온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한번 외근을 하게 되면 전철이나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시간이 평균 2~3시간이 걸립니다. 용산에서 강남으로 이동하게 되면 대체로 1시간이 걸리니까요.

마포에서 강동으로 이동하게 되면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적으로 1시간이 훌쩍 넘어서니 왕복으로 2시간은 넘게 되는 셈이지요. 클라이언트와 만나고 회사로 복귀하거나 혹은 출퇴근 시간에 마이캐치온이 영상을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기도 합니다.

한가지 유의해야 할 점은 마이캐치온을 이용할 때는 꼭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착용하는 에티켓은 지켜야 하겠지요. 분별없이 이어폰도 없이 야구중계를 크게 틀어놓는 사람들을 전철에서 볼 때마다 짜증스럽기도 합니다. 좋은 스마트폰으로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은 생각도 하지 않는 듯 싶어서 말입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는 매력적이라 할만할 겁니다. 개봉영화를 놓쳤거나 해서 영화를 미처 관람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마음껏 영화를 볼 수 있게 되는 요금제니까요.

CJ의 다양한 컨텐츠를 하나의 통신서비스로 묶어서 서비스하고 있는 헬로모바일의 요금제가 매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요.

한가지 캐치온 요금제를 사용하기 전에 두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캐치온 요금제는 개봉된 영화들을 VOD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인지라 최신 개봉영화들을 볼수는 없다는 점이 단점일 거예요. 그런 분들이라면 헬로LTE CGV를 선택하기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헬로LTE CGV 요금제는 매달 개봉영화 한편을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헬로LTE CGV는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이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게 단점일 겁니다.

개봉시기가 지났더라도 다수의 영화나 혹은 미드를 보는게 좋으시다면 헬로LTE 캐치온을, 개봉영화를 극장에서 관람하는 것을 즐기시는 영화팬들이라면 헬로LTE CGV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거라 여겨집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