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 등장하는 럭시리한 자동차들을 보게 되면 시청자들은 자동차의 매력에 빠지게 되기도 한다. 대표적인 자동차가 아마도 '아이리스'에 등장했었던 기아자동차 K시리즈이다.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PPL의 한 예가 '아이리스'에 등장했었던 기아자동차 K시리즈인데, 2013년 연초에 방영되었던 SBS의 '청담동앨리스'라는 드라마에서는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 인 '인피니티'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박시후차로 불리는 인피니티의 차량이 드라마에 보여졌는데, 세련된 디자인의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인 인피니티 M30d는 수입차 추천으로 손색이 없어 보이는 차량이었다. 특히 수입차 추천으로 인피니티 M30d는 디젤이라는 점에서 최근 아침에 눈뜨면 가격이 오락가락하는 휘발유 가격을 생각하는 운전자들에게는 관심이 갈만한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이기도 해 보인다.


디젤차들은 대체적으로 SUV 형태의 자동차를 떠올리게 되기도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세단형태의 자동차들도 디젤로 출시되어 드라이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이다. 연비에서 디젤은 휘발유에 경제성을 갖고 있기도 하기에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운전자들이 눈독을 들이는 기종이라 할만하다.

 <KBS2 드라마 나쁜남자에서 송중기가 탔었던 인피니티 JX 모델>

SUV를 선호하는 운전자라면 M30d보다는 인피니티 JX기종에 눈독을 들일법도 한데, SUV와 세단을 선호하는 운전자들은 극명하게 갈리고 있기도 하다. 세단이 주는 중후한 멋을 좋아하는 운전자들과 SUV 차량이 주는 활동적인 면을 좋아하는 운전자들이 엇갈리기 때문이다. 세단을 좋아하는 운전자들은 과거에 SUV보다 승차감에서 우수하다는 점이 선택이유이기도 했었는데, 최근들어 수입차들의 성능은 과거의 승차감을 뛰어넘고 있어 세단과 SUV의 차이를 좁혀놓고 있기도 하다.


드라마 '청담동앨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도 PPL로 등장한 인피니티 M30d'는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다. 나쁜남자에서도 송중기가 탔었던 자동차(JX 모델이었지요~)이기도 한데, 최근들어 드라마에 협찬으로 많이 등장하는 차량이기도 하다.


럭셔리한 디자인이지만 동시에 스포티한 형태의 스피드를 느끼게 하는 차량이 인피니티 M3d이기도 하다. 날렵한 형태의 외관만으로는 높은 속도감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엔진성능과 다양한 기능들을 보게되면 반할만한 수입차이다.

 
넓은 실내의 더블 웨이브 컨셉트는 운전석에 앉은 순간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운전자의 시야와 90도 각도가 되도록 배치한 대형 사이즈의 원형 계기판 미터 디자인은 주행정보를 쉽게 파악하게 해주는 디자인이다.


여기에 최고 238마력의 강력한 6기통 디젤엔진은 속도를 즐기는 운전자들에게는 매력적인 성증을 제공하는 자동차라 할만하다. 자연의 곡선에서 얻어낸 영감으로 디자인된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은 스포츠 쿠페의 멋을 살려내고 있고, AFS는 도로와 기후조건, 주행상황의 변화에 따라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해주는 지능형 전도등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사진 출처 : SBS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한장면>

긴 터널을 지날때에도 운전자는 수동으로 헤드라이트를 켜거나 끄지 않아도 자동차의 자동인식 시스템으로 전조등이 상황에 맞게 켜지고 꺼지는 것인지라서 손이 덜 가게 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기능은 오너 드라이버들에게 매력적인 기술이다.

 

신차를 구입하거나 중고차를 손에 넣은 운전자는 자신의 자동차에 흠집이 생기는 것이 무엇보다 마음아픈 일이다. 주행하면서 가벼운 접촉사고에서부터 주차도중에 시야에 들어오지 않은 장애물과의 접촉으로 자동차 외관이 손상되고 스크래치되는 것을 보는 것이 곤혼이다. 마트에서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복원용 페인트로 스트래치된 부분을 도색하기도 하는데, 스크래치 도색을 개인이 하기에는 어딘가 차이를 보이게 되기도 한다.


인피니티 M30d는 자동세차나 차량 사용중에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생활 스크래치를 처름으로 복원시켜주는 '스크래치 자동 복원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언제나 신차같은 느낌이 살아있는 자동차다. 또한 4단계 모드의 드라이브 셀렉터를 제공하고 있어 운전자는 구미에 맞은 드라이브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에코모드, 스포트, 스노우, 표준 4가지 운전 셀렉터는 운전대를 잡고 있는 드라이버에게 도로위를 질주하는 묘미를 느끼게 만드는 기능이라는 얘기다.


실내에서 10개의 스피커에서 들리는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인티니티 M30d는 수입차 추천으로 어떠한가. 드라마에 등장하는 자동차들은 시청자들에게는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자동차들일 법하다. 연기하는 배우가 배우의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인티니티는 소이현차 혹은 송중기차로 불리우기도 하고, '청담동앨리스'를 통해서 '박시후차'로 불리는 자동차이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