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엔씨엔 해명수 아쿠아 마스크팩], 더위에 지친 얼굴피부를 생기있게

by 뷰티살롱 2012. 8. 14.
반응형

더운 여름철이 되면 걱정되는 게 얼굴피부일 겁니다. 뜨거운 햇살때문에 다른 계절보다는 부척이나 주름이 많이 생긴 듯하기도 하고, 수분을 많이 배출하는 터라서 다른 계절보다는 피부관리가 더 필요하기도 하지요. 더구나 무더운 여름이면 바닷가나 혹은 산으로 휴가를 떠나게 되는지라서 평소보다는 많은 야외활동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썬크림으로 무장하고 휴가를 떠났다고는 하지만 3~4여일동안 휴가를 갔다오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얼마나 햇볕에 더 많이 탔는지를 자랑하기도 하고, 심한 경우에는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할 거예요. 특히 바닷가에서 해수욕을 하신 분들이라면 피부각질이 벗겨지는 경험은 한두번쯤은 해보셨을 거라 여겨집니다.

여름철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아이프로슈머에서 진행하는 엔씨엔의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제품을 받았는데, 올해 휴가는 아쿠아마스크팩 덕분에 피부관리를 쉽게 할 수가 있었습니다. 보내온 제품은 총 다섯개의 아쿠아마스크팩과 해명수 세럼이 들어있는데, 사용하시는 법은 다들 하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얼굴에 시트지처럼 보여지는 마스크팩을 붙이기만 하면 되니까요^^

제품을 개봉했을 때 제품보다는 눈에 띄는 것이 있었는데, 다름아닌 직접 메모를 써준 글이었어요. 일반적으로 체험단으로 보내지는 제품들의 포장을 개봉해보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미션지가 있기 마련인데, 엔씨엔의 <아쿠아마스크팩> 체험단을 위해서 보내진 박스안에는 담당하시는 분이 직접 써놓은 메모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문서들이 정형화되어서 삭막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한데, 직접 손으로 써놓은 메모지를 받으니 더 신뢰가 가더군요. 특히 사용전에 냉동실에 약 5분간 넣었다 사용하라는 사용상의 팁도 꼼꼼하게 알려주어서 입가에 미소가 번지기도 했어요.

제품을 들여다보니 기술지원으로 을지대학교 산업협력단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판매원은 혜은당한의원으로 되어 있구요.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들을 순수 천연원료를 사용해서 만들다보니 대학교를 통해 연구개발이 이용된 듯해 보입니다. 특히 한의원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이 주목되는데,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니 일반 화장품회사에서 만들었다는 것보다는 왠지 더 신뢰감이 팍~팍~ 느껴지는 제품이예요.

거두절미하고 사용해봐서 어떤지를 알아보는게 좋겠지요^^

얼굴이 조금 작은 편이라서 아쿠아마스크팩이 얼굴 전체적으로 도포되지 못하고 가장자리 부분은 조금 겹쳐져서 도포되었는데, 냉장고에 들어갔던지라서 얼굴을 덮는순간 시원함 때문에 순간적으로 놀랐답니다. 역시 사용시에 효과를 최고로 느낄 수 있게 하는 tip을 그대로 따르니까 효과만점이기만 합니다.

더욱이 여름철에 무더운 여름밤이라서 더위를 잊게 해주는 효과까지 있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크팩은 이젠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미용제품이기도 할 거라 여겨집니다. 푸석푸석한 얼굴이 못마땅하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도 있고, 요즘에는 기능성 마스크팩이 다양하기도 합니다. 약용을 이용해서 마스크팩으로 나온 제품들이 많은데, 이러한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에 잠깐동안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면 그만일 듯해 보이더군요. 특히 더운 여름날씨에는 더욱 효과만점일 거라 여겨기지도 합니다.

엔씨엔의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은 제품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해양미네랄을 담고 있는 제품입니다. 해양미네랄은 피부개선에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주름예방을 위해서 주로 사용되는 것이 콜라센(돼지껍데기에 많다고 하는 그 콜라겐)과 히아루론산이 필요하며 미네랄은 이들을 생성하므로 천연 해양미네랄을 주기적으로 공급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늘 갖고 싶어하는 하얀피부를 위한 화이트효과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천연 해양미네랄에 포함된 칼슘, 마그네슘, 기타 성분들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추고 활력을 불어넣어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해한다고 해요. 또한 피부탄력을 증가해주는 아연, 셀렌, 망간 등이 천연 해양미네랄에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누구나 피부미인이 되고 싶어하기는 하지만 나이가 들게되면 자연스레 피부탄력이 없어지고 주름도 많아지게 되지요. 그렇지만 피부 노화를 줄여서 좀더 피부를 젊게 유지해줄 수는 있답니다.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에 들어있는 에센스의 농도는 일반적으로 다른 마스크팩 제품들에서 보여지는 정도와 비슷한 모습이기도 해요. 그런데 마스크팩을 사용하실 때에 시트지만을 얼굴에 붙이는 분들이 계실 건데, 팩 포장지 안을 들여다보면 놀라운 모습을 발견하실 거예요.

다름아닌 에센스가 흥건하게 고여있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까요^^

아쿠아마스크팩 포장지 안에 고여있던 에센스들을 손바닥에 기울여 따라봤는데 장난아니게 많이 흘러나오더군요. 이걸 전부 그냥 버릴 수는 없으니 얼굴에 붙인 마스크팩 시트지에 흥건하게 발라주고 나머지는 노출되었던 팔뚝이나 허벅지, 장단지에도 골고루 발라주었지요^^ 냉장고 효과가 만점이더군요. 바를때마다 시원해서 여름이 벌써 지났나 싶기만 했어요.

엔씨엔의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은 순 식물성 원료로 되어 있는데, 라벤더 추출물과 페퍼민트 추출물 그리고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있어요. 라벤더라면 향기 아로마로도 인기가 높은데, 살균과 소독은 물론 라벤더향은 정신안정과 피로회복에 효능을 주는 천연 허브향균과 항산화 작용이 뛰어납니다. 또한 페퍼민트 역시 살균과 항균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질환과 관련해 각종 피부염이나 가려움증을 완화해주고 피부조직을 강화시켜 주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실겁니다. 어성초는 열을 내리고 해독과 이뇨작용에 탁월한 약재입니다.

해명수 아쿠아 마스크팩을 사용하기전과 사용해본 후의 피부를 비교해보았습니다. 땀이 많이 나서 조금 모공이 많이 넓어진 상태인 것이 눈에 띄기도 하는데,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을 사용하고 난 후의 피부가 안정되고 모공이 다소 작아진 것이 보일겁니다. 화이트닝 효과는 사진으로는 판단하지 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왜냐하면 사진을 찍었을 때에 조명의 밝기(후레쉬 각도와 색도차이임)에 의한 것이지 화이트닝 된 것은 아니니 유념해서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트닝 효과를 팩 하나로 입증하기는 어렵지만, 피부가 진정되었다는 건 사진으로도 쉽게 아실 수 있을 거예요. 특히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을 냉장고에 잠깐동안 넣었다가 사용했던지라서 효과가 극대화된 듯해 보여요.

함께 동봉되어온 <해명수 세럼>인데, 아쿠아마스크팩을 하고 나서 사용하면 아마 효과만점일 거라 여겨집니다. 세럼은 말 그대로 영양덩어리에 해당하는 제품이지요. 요즘에는 영양크림이나 맛사지팩, 크림들이 많이 있는데, 피부를 좀더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해명수 세럼은 일회포장으로 5개가 들어있었는데, 역시 냉장고에 잠깐동안 넣었다가 사용해서인지 바르면서 시원함이 느껴져서 좋기도 했어요.

세럼은 크림타임의 제품인데, 사용해보시면 처음에는 끈적거림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1회 포장이 많이 들어있어서 얼굴과 손, 팔뚝 등에 골고루 발라주는데도 용량이 충분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처음에 세럼을 발랐을 때에는 끈적거림이 많이 느껴지는데, 10여분 지나고 나니까 끈적거림이 없어지더군요. 얼굴을 맛사지하듯이 골고루 발라서 가볍게 두드려주면,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로 흡수되는지라 끈적거림이 없어지게 되는 듯 싶었습니다.

해명수 세럼을 사용하기 전에 손등을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으로 찍고 바른 다음에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난 이후에 손등을 찍어보았는데, 세럼을 사용하기 전보다 피부가 부드럽다는 것이 느껴지더군요. 일반 영양크림을 바르더라도 사용전과 후의 피부느낌이 다르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다들 아실 거예요.

한차례 비가 내린 후에 저녁이 되니까 더위가 한풀 꺾인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데, 밤과 새벽기온이 조금 차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휴가철이라서 8월초에 강원도에 갔다왔는데, 강원도의 계곡은 저녁과 새벽엔 춥기까지 했었답니다. 워낙에 숲이 울창해서 여름인지를 잊었었는데, 몇주가 지나면 아마도 긴팔을 입고 가야 할듯 하기도 합니다.

8월 중순이면 아마도 여름 휴가를 다녀온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 휴가를 갔다오고나면 햇볕에 노출되었던 피부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해명수 아쿠아마스크팩과 해명수 세럼으로 뜨거운 햇살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 보세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