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노화를 막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특히 20대의 탄력있는 피부를 그대로 30대까지 유지하고픈 분들이 많으실 텐데, 피부관리를 통해서 좀더 어려 보이고 싶고, 좀더 어린 얼굴피부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실 거라 여겨져요. 사람이 나이들어 보인다는 얘기를 할 때에 주로 눈에 보여지는 부분인 얼굴, 특히 눈가의 잔주름들을 보게 되는데,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특별한 제품이 없을까 찾게 되지요.

랑콤은 화장품으로도 유명한데, 오늘은 특별한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눈가주름을 위한 '랑콤 아이 에센스'와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이라는 제품이 새로 나왔답니다. 지난 8월 23일에 출시된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특이한 어플리케이터가 들어있는데,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맛사지를 할 수 있는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랍니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은 제니피끄의 기술력과 랑콤이 최초로 개발한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가 만나 탄생한 혁신적인 '랑콤 아이 에센스' 입니다.

신개념의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로 피부결에 따라 제품을 바르고 맛사지할 수 있어 전문적인 누가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지요. 나이가 들면 조금씩 늘어나는 눈가주름은 자기의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는 손끝보다 작은 7mm의 진주모양 어플리케이터로 섬세한 맛사지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지요^^

근데 이게 알고 보니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가공된 어플리케이터라서 상당히 매끈하고 표면이 손보다 자극적인 저자극 터피가 가능하다네요. 가장 먼저 나이들면 눈에 띠게 되는 눈가 피부는 민간한 부분이기도 하지요.

다른 사람보다 젊어보이고 싶고, 자기의 나이보다는 덜 나이들어 보이고 싶은게 욕망이기도 할 거예요.

좀더 어리고 좀더 동안피부를 오랫동안 가지고 싶다는 욕망은 누구나가 지니고 있을 겁니다.

제니피끄 라이트 펄 어플리케이터는 세라믹 원재료를 사용해서 위생상에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들면 가장 먼저 눈에 띄게 되는 눈가의 주름은 사람들에게 고생한다는 얘기를 듣게 되기도 하지요.

'어머 너 요즘 힘든가보구나!' 하는 말들은 대체로 얼굴색을 보고 얘기하기도 하시는데, 특히 눈가의 잔주름이 생겨난 것을 보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가장 먼저 나이의 노화를 먼저 느끼게 하는 눈가의 연약한 피부에 대한 관심은 높을 겁니다.

얼굴피부를 생기있게 유지하는게 타인들에 보기에도 안티에이징하는 첫번째 모습이기도 하지요.

보다 화사하고 시원한 눈매를 가지고 있으면 보다 젊어보이게 되는 것이니까요.

랑콤 제니피크 아이 라이트 펄의 사용은 간단합니다.

1단계로는 눈가 주위를 부드럽게 리프팅하는 형태로 맛사지하듯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합니다.

2단계로는 눈가를 작은 원 그리듯이 맛사지하는데 보다 화사하고 밝게 하는 효과를 가져오지요.

3단계는 주름을 없애듯이 지우개 지우듯 눈가주름을 스크래치하듯이 맛사지 합니다.

참 쉬지요~~

30대에 들어서면 눈에 띄게 눈가 피부가 푸석하고 잔주름도 많아지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20대의 피부를 다시 찾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20대의 팽팽한 피부를 위해서 주위분들에게 30대 아이크림 추천 을 받기도 하고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 보시는 경우도 많겠지요. 영양크림이나 마스크팩 등을 이용해 보다 부드럽고 어린 피부탄력을 오래 유지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화장품 회사로 랑콤을 모르시는 분은 안계실 거예요^^

화장대에 랑콤 제품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거니까요.

360도 회전하는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펄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맛사지 테크익을 통해 눈가주름을 관리받아보세요~~

 http://www.lancome.co.kr

특별한 눈가주름 개선을 원하시나요?

특별한 어플리케이터로 손쉽게 맛사지를 받아보세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눈가주름을 개선해 드릴 거예요.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