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래요.
보내드리기에 앞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한가지 있는데, 이메일 오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보내드리고 싶어도 보내드릴 수 없는 메일이 간혹 뜨더군요. '이미 보낸 메일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아마도 티스토리에서 한번쯤은 메일을 보내드렸던 메일이 아닐까 싶어요. 초대장을 받기 이전에 메일을 한번 확인해 보시고 신청해 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혹시라도 티스토리 초대장만을 확보하고 싶으셔서 비밀댓글을 다시는 분들이라면 행여 다른 정말로 필요한 분들이 받지 못한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한다는 소망이 있어요. 예전에 저도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할 즈음에 초대장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같았던 적이 있었거든요.

이메일 체크와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보시고 댓글을 남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착순으로 보내드리지 않을거니까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 간략히 말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초대장을 70여장을 보내드렸지만, 정작 그분들의 블로그를 다시 들어가 볼 때마다 아쉬움 마음이 들어서 장문의 글을 써봅니다. 블로그만 개설해놓고 운영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더군요. 그런데도 초대장을 보내드린다는 글을 올려놓으면 족히 50~100여분의 신청자분들이 많았었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해 놓고 방치한다면 초대장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 소신(개인적인 글이라도 좋지 않을까요. 블로그는 1인 미디어라는 개념이기 때문에 개성넘치는 자신만의 컨텐츠가 어쩌면 좋을거라 생각이 들어요)있으신 분들은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12월 28일 화요일에 일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되지 못하셨더라도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마시구요.

2011년에는 복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들마다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 화요일....ㅜㅜㅜ

  3. 비밀댓글입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비밀댓글입니다

  6. 비밀댓글입니다

  7. 비밀댓글입니다

  8. 비밀댓글입니다

  9. 비밀댓글입니다

  10. 비밀댓글입니다

  11. 비밀댓글입니다

  12. 비밀댓글입니다

  13. 비밀댓글입니다

  14. 비밀댓글입니다

  15. 비밀댓글입니다

  16. 비밀댓글입니다

  17. 비밀댓글입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