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과 인연이 깊은 서인국의 새로운 코믹 오피스 활극인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이 16일부터 tvN에서 전파를 탔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고교처세왕은 코믹오피스 활극으로 첫방송부터 시청율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다.


첫방송에 '고교처세왕'은 평균 시청률 1.5%, 최고 시청률 1.8%를 기록하며 순항을 알렸다. 남자 30~40대, 여자 10대, 30대에서는 각각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남자 시청층까지 사로잡으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특히 여성 시청률 30대는 최고 2.1%, 40대는 최고 2.6%를 기록하며 여심 공략에도 성공했다고 전하고 있다. 방송중에는 실시간급상승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첫 방송 당일 오전부터 방송이 끝난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6일에 방송된 1화에서는 오프닝에서부터 헬기를 동원한 블록버스터 급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어, 격한 몸싸움과 거친 언어, 현란한 기술들이 난무하는 아이스하키 장면을 통해 서인국은 상남자의 매력을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잡기도 했다.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이하나는 물오른 연기로, 4차원 계약직 여사원, 꽐라녀 등을 완벽 소화, 폭소를 연발하게 하며 올 여름 최고의 ‘로코퀸’ 자리를 에약했다.

1화에서는 ‘캐릭터의 향연’이라고 할 만큼 출연 배우들의 강렬하고 독특한 캐릭터가 톡톡 씹히는 대사와 능청스러운 연기를 통해 뿜어져 나왔다. 지고는 못 참는 성격의 민석(서인국), 자신은 차버린 남자에게 전화해 할 말 다하고 끊는 수영(이하나), 아버지에게 인정받고자 워커홀릭이 된 진우(이수혁), 민석을 그림자처럼 쫓아다니는 스토커 유아(이열음) 등 강렬하고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들이 선보여졌다.

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의 ‘씬 스틸러’로서의 활약도 남달랐다. 민석을 가짜 본부장으로 만든 장본인으로, 장차 민석이 다니게 될 회사 김팀장 역을 맡고 있는 조한철은 기존에 선보여왔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안방 극장을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김팀장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이사 역의 김원해와 민석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오광록은 이미 연기력을 검증 받은 베테랑 급 연기자로 극의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민석과 함께 풍진고 아이스하키 부원인 덕환 역의 강기영, 태석 역의 이태환도 훈훈한 외모와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1화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쉴 새없이 웃었다. 배우들 연기도 최고, 대사도 완전 재밌다', '서인국 팔색조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응칠 때 윤윤제와는 또 다르네', '서인국 이번 드라마로 톱 클래스 연기자 굳히기 들어갈 듯. 연기도 드라마도 완전 기대된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케이블 채널인 tvN과 배우 서인국은 사실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다고 할만하다. '응답하라1994'이 케이블 드라마로 종전의 히트를 올리기는 했지만, 그에 앞서 서인국이 출연한 '응답하라1997'은 이미 '응답하라' 열풍을 시작하게 만든 첫 스타트 작품이라 할만하다. tvN을 통해서 새로운 캐릭터로 출연하게 된 서인국이 어떤 유쾌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게 될지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드라마 연출을 맡은 유제원 감독은 “1화에서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한다면, 2화부터는 본격적으로 민석이 회사에 입사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민석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지켜보면서 단순한 고교생의 재치 넘치는 처세술을 유쾌하게 즐겨달라”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쾌조의 첫 출발을 알린 tvN '고교처세왕'은 17일 11시 제 2화가 방송될 예정. 다급한 목소리로 자신을 대신해 회사에 가달라는 형석의 부탁을 받은 민석은 아이스하키 훈련을 받으러 가던 중 돌연 발걸음을 돌려 어디론가 뛰어가게 된다. 2화 예고에서는 수영(이하나)이 진우(이수혁)와의 불편한 마주침을 연달아 겪게 되고 민석(서인국)은 유아(이열음)에 의해 정체가 발각될 위기를 맞게 돼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의 긴장감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형의 빈자리를 대신해 대기업에 입사하게 되는 18세 고교생 이민석 역을 맡은 서인국, ‘짝사랑 전문’ 4차원 계약직 여사원 정수영 역을 맡은 이하나, 이민석의 강력한 라이벌로 같은 회사 경영전략 본부장 유진우 역을 맡은 이수혁, 자칭 ‘민석 그림자’ 귀여운 스토커 정유아 역을 맡은 이열음이 출연하는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4인4색 청춘남녀들의 캐릭터 전쟁이 시청자들을 눈을 즐겁게 할지 기대되는 tvN의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첫방송과 함께 진행된 tvN go 모바일 앱 프로모션 '고교왕 불판' 이벤트도 계속적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방송을 보면서 tvN 공식 모바일 앱 'tvN go'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첫방송 때 약 1만 건의 시청자 참여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매회 본 방송마다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배우 싸인 대본 및 고교처세왕 포스터 등 특별한 고교왕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tvN go' 또는 'tvN'을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