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스킨톡 볼륨필러, 팔자주름이 쫘~악? 마법인가?

by 뷰티살롱 2014.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닉네임 덕에 본의 아니게 화장하는 남자가 되어버린 뷰티살롱이예요ㅋㅋ
오늘은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 볼까해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나이가 들면 남녀불문 피부탄력이 줄어든 것에 마음 상하는 건 다분사일 겁니다.
과거에는 여성들이 피부나이먹는다고 한탄했다지만 요즘엔 어디 피부고민 여자들만의 전유물은 아니라는 야그죠~

중년으로 들어서니까 남자피부 어디 가나요?
나이들면 탄력은 없어지는 건 다반사고, 피부샵에서 상담하고 맛사지좀 받자니 이거이거 사람들 눈치보이랴 체면챙기랴 신경도 못쓸 겁니다.


얼마전에 손에 넣은 아이템 하나가 있는데, 여성화장품인 '스킨톡 볼륨필러'라는 제품입니다.
알고보니 여성화장품으로 꽤 인기있는 제품이기도 한 화장품이더군요.
이게이게 무슨 제품일꼬??

궁금하기도 하고 용기도 고급스럽게 생겨서 호기심이 땡기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려^^

소위 팔자주름 많이 알고 계실 겁니다.

나이들면 입가와 볼 경계선으로 뚜렷하게 생기는 깊은 주름이기도 한데, 남성들의 경우에는 나이들면 너나할것 없이 생기는 대표적인 주름이기도 할 거예요.

또 하나 주름하면 가장 많은 곳이 눈가주름일 겁니다.


눈가에 주름이 생기는 건, 사실 챙피한 일이 아니기도 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대화하게 되면 상대방에 대한 호응과 표현이 바로 눈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니 자연스레 웃음을 짓기도 하고 찡그리기도 하는 터라 눈가주름은 불가분적으로 생겨날 수밖에 없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거예요.

문제는 눈가에 주름이 많아지면 나이가 들어보인다는 것이라는 점이겠지요.


스킨톡 불륨필러는 프랑스 Sederma가 개발한 지방 활성화 성분인 Volufilne 13%와 Acety Hexapeptide-8이 얼굴의 불륨을 살려준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근데 화학자도 아닌데, 이런 복잡한 성분이 뭔지는 자세히는 모르겠고요,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랍니다.

복잡하죠?
화장품이라는 게 남자들에게는 스킨과 로션하나면 뚝딱인데, 여성화장품은 참~ 복잡한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떤가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화장하는 남자 ㅋㅋ


스킨톡 불륨필러를 사용해본지 일주일가량이 지난 듯 해요. 헌데 집에서 사용하다 보니 언제 사용했는지 금새 동이 나버리고 말았다는 헉!!
그 이유는 나중에 차쯤 얘기해 보기로 하구요 ㅎㅎ


스킨톡 불륨필러는 세안하고 난 후에 아침저녁으로 스킨을 사용한 후에 피부정돈 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적당량을 얼굴부위에 바르고 맛사지하듯이 두드려 주면 사용하는 되는데, 사용하기에는 편리하고 쉽습니다.

남자들 아침마다 면도하고 세안하고 나서 스킨과 로션으로 화장을 마무리하는데, 로션대신에 스킨톡 볼륨필러를 바르고 맛사지하듯 두드려주면 된다는 것이라 어려움은 없었거든요.


로션이 약간은 묽은 액상타입의 화장품인데 비해 스킨톡 볼륨필러는 크림타입의 화장품이지요.

여성분들이 저녁마다 맛사지 하는 영양크림같은 크림타입이라는 얘기죠.

헌데 언뜻 보기에는 생각나는 제품이 있습니다.

네~~ 바로 여름철에 많이 쓰는 자외선차단제와 유사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스킨톡 불륨필러를 사용해 보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얼굴에 적당량을 바르고 맛사지하면 빠르게 스며들지는 않거든요. 그렇다고 피부에 스며드는 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아요. 1~2분 맛사지하는 형태로 톡톡 두드려주면 얼굴피부에 스며드는 정도입니다.


스킨톡 볼륨필러를 사용하고 난 후에 찍어본 사진입니다.

일주일정도 사용해서인지 주름개선에는 좋아졌다고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는 다분이 있어 보이기도 한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바르고 난 뒤에는 미백효과까지 있어서 여성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겠더군요.


바로 눈밑에 선명했었던 주름이 다소 완화된 모습으로 변해있는 것이 일주일 가량 사용하고 난 다음에 느껴지는 모습이예요ㅋ

근데 이 제품이 왜 일주일만에 동이 났냐구요?



알고보니 집에 계시던 집안 여성분들이 주로 많이 사용하다 보니 그렇게 빨리 사라져 버렸다는~~

처음에 제품을 받았을 때에 얘기를 해주었더니 어머니까지도 외출하시면서 가끔씩~~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까 간편하게 사용해서 좋기도 한데, 밖에서 사람들이 얼굴색이 밝아졌다는 얘기를 들어서 애용했다는~~


손에 화장품을 발라서 찍어보았어요~
사용전과 사용후의 피부톤이 안정되어있는 듯한 느낌의 화질이 보이시나요?


겨울철이면 피부에 탄력이 다른 계절보다는 없어보여서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이기도 할 거예요.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라서 스킨톡 볼륨필러를 사용해 보니 인기 좀 끌 듯해 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 밖에서 화사하게 보이고 싶지 않으세요?

찍찍한 얼굴피부보다는 하얀피부를 더 좋아하시잖아요^^

주름과 미백까지 2중 기능성 화장품인 '스킨톡 볼륨필러' 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