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2012를 들어본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오는 8월 30일에 개최될 예정인 SDA2012에는 벌써부터 드라마 3사에서 출품작으로 내놓은 쟁쟁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올해 초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들도 있답니다. 특히 외국의 TV드라마 들도 함께 출품되어 있어서 8월에 열리는 SDA2012는 그야말로 글로벌 드라마 어워즈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SDA 측에서는 8월 어워드 행사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일반인들에게 정보를 알려주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TV영화제입니다. 오는 6월29일과 30일 양 이틀간에 걸쳐 CGV 대학로점에서 두편의 작품이 상영될 예정입니다.

지난 3월 15일과 16일에 CGV 대학로점에서 두편의 작품을 상영한 바 있었는데,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라서 많은 참가자들이 작품을 감상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있습니다. 1차 TV영화제에는 이스라엘과 일본 작품인 Shrouds(슈라우즈), A School Behind Bars(담장 안의 중학교)가 상영되었는데 일본작품인 <담장안의 중학교>는 국내에서도 팬을 형성하고 있는 <오다기리 조>가 출연하는 작품이었었죠.

두번째로 열리게 되는 2차 <서울드라마어워즈 TV영화제>에도 두편의 작품이 상영됩니다. 물론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주최측에 연락처와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게 되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차 행사는 주중에 열렸던 지라 직장인들에게는 부득이하게 놓쳐야 될 상황을 맞았던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하지만 2차 TV영화제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특히 두번째 TV영화제에는 눈길이 가는 작품이 선을 보이는데, TV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영국BBC의 작품인 <셜록 시즌2>가 상영하게 됩니다. 추리물이나 서스펜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탐정의 대명사인 셜록을 절대 놓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더군다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 무료관람이니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연락을 해 보시기 바래요~~

서울드라마어워즈 : http://www.seouldrama.org/KR/

SDA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신청하면 완료~~

셜록 외에도 또 한편의 TV영화가 상영되는데, <화차>라는 일본 작품입니다. 화차는 한국영화로도 만들어져 있는지라 일본판과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은 감상 포인트가 될 듯 싶어요. 사라진 사촌동생의 약혼자를 찾아나서는 한 형사의 이야기로 사건을 알아가게 됨으로써 충격적인 사실에 직면하게 된다는 내용의 작품입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차 TV영화제는 2편 모두가 추리물로 채워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서스펜스나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시는 영화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신청은 누구가 가능하며 보너스로 한가지 더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답니다. 바로 <서울드라마어워즈2012> 시상식 초대권을 1인당 2매씩 증정하게 된다는 점이죠. TV영화제에서 상영될 작품을 감상하시고 감상평과 후기작성 이벤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답니다.

■ 언 제? 6월 29일(금), 30일(토) 2일간

■ 어 디 서? CGV 대학로점 6, 7관

■ 무 엇 을? 화차 (Kasha - The Card from Hell), 셜록 시즌2 (Sherlock 2)

■ 신청은?

- 대 상 : 만 18세 이상의 드라마를 사랑하는 분이면 누구나 참여가능.

- 접수방법 : SDA 홈페이지(www.seouldrama.org)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sda@kba.or.kr)로 전송하면 끝! 당첨자는 이메일로 통보합니다.

- 입 장 료 : 무료! (1인당 최대 2매 신청가능)

- 참고사항 : 모든 작품은 한글자막 상영하며 각 회당 선착순 160명으로 마감합니다.

그렇지만 신청은 서두르셔야 할 거예요. 지난 1차 TV영화제에서도 신청자들이 많이 몰렸다는 하는 이야기를 서울드라마어워즈 행사 관계자분이 말씀하시더군요. 이번 2차 TV영화제의 경우에는 금요일과 주말인지라 직장인들이 많이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지라 되도록이면 빨리 신청을 하시는 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왜냐하면 회당 선착순 16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니까요.

상영작품은 한글자막이 지원이 되니 혹시라도 일본어? 영어?를 잘 모르신다고 하시더라도 전혀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되겠지요^^ 특히 액션이나 SF장르는 비주얼만으로도 대충 이해되지만 추리물의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서 분석하는 등장인물들의 대사가 무엇보다 중요한지라 자막은 필수! 자막까지 한글로 지원되는 영화제이니 신청을 서두르세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