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드라마어워드(SDA)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 TV영화제가 열립니다

by 뷰티살롱 2012. 2. 27.
반응형


영화인들에게 즐거운 소식하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는 2012년 8월 30일에 해오름 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서울드라마어워즈2012>에 앞서 오는 3월 15일과 16일 양 이틀간에 걸쳐 두편의 작품이 연속 상영하게 됩니다. SDA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 이메일로 신청자를 접수하고 있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이 비용인데, 선정된 분들은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Seoul Drama Awards)는 올해로 벌써 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된 행사인데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드라마가 출품되어 시상을 받는 행사죠. MBC뿐 아니라 SBS, KBS2, KBS에서도 각종 드라마가 방영되거나 혹은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데, 올해에도 숯한 화제작들이 방영하게 될 겁니다. 어떤 드라마는 저조한 시청율로 조기종영을 맞기도 하고, 높지않은 시청율을 기록하지만 마니아 층을 형성하면서 화제를 몰고올 드라마들도 있을 거예요. 이들 드라마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고의 드라마가 어떤 것인지를 뽑는다면 어떨까요?

3월 15일과 16일에 CGV 대학로점 4관에서 상영하게 될 두편의 작품은 이스라엘과 일본 작품입니다. Shrouds(슈라우즈), A School Behind Bars(담장 안의 중학교)라는 작품으로 일본작품인 <담장안의 중학교>는 국내에서도 팬을 형성하고 있는 <오다기리 조>가 출연하는 작품인지라 관심있는 분들은 빨리 신청을 서두르세요^^

 ■ 언    제 : 3월 15일(목), 16일(금) 2일간
 ■ 어 디 서 : CGV 대학로점 4관
 ■ 무 엇 을 :  Shrouds(슈라우즈), A School Behind Bars(담장 안의 중학교)

두 작품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 보자면, 흠흠~~
이스라엘 작품인 <Shrouds(슈라우즈)>는 카이스 나시프가 주연을 맡고 있는 작품으로 장의사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장의사 교육을 받은 한 남자가 어린딸의 죽음으로 인해 죽음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관람 TIP을 소개해 보자면 '장의사도 사람이다. 장의사라고 해서 죽음에 대한 슬픔이 없겠는가' 하는 부분을 추천하고 싶네요.

또 하나의 작품은 오다기리 조가 출연하는 <A School Behind Bars(담장 안의 중학교)>
라는 일본 작품으로 죄수 학생들로 구성된 교도소 안의 중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과연 그들은 제대로 된 수업을 받을 수 있을까요? 특히 일본작품인 <담장안의 중학교>라는 작품은 한국영화인 <하모니>라는 영화가 생각하기도 하는데, 어떤 작품일지 궁금하네요. 헐리웃 배우인 와타나베켄과의 연기대결도 볼만하다고 하더군요^^

신청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

대상 : 만 18세 이상의 드라마나 영화를 사랑하는 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입장료 : 앞서 언급했듯이 무료~~
참고사항 : 한글자막이 상영되며 각 회당 선착순 99명으로 마감이 되니 서두르세요.
접수방법 : 서울드라마어워드 홈페이지(
www.seouldrama.org)에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이메일 (
sda@kda.or.kr)로 전송되면 끝~~ 당첨자는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청해 보도록 하세요^^
한번 상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 작품만다 2번의 상영이 이루어지는데, 오후 5시30분에는 이스라엘 작품인 Shrouds(슈라우즈),가 오후 7시에는 A School Behind Bars(담장 안의 중학교)이 상영됩니다. 시간은 이틀동안 같은 시간에 상영하게 될 거구요. 일정이 맞는다면 보고 싶어지는데,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다소 버거운 시간이기는 하겠지만, 스케줄을 조정해서 참석을 신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 보여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 주세요~~ 보다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