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mas리뷰]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숙면하면서 안티에이징한다

by 뷰티살롱 2011. 4. 7.
반응형



과학이 아무리 발달했다 하더라도 인간의 피부를 되살릴 수는 없겠죠.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많은 화장품이 등장해왔고,  최근들어서는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화려함보다는 피부를 보다 젊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젊음은 신이 준 축복일 겁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도 힘을 잃게 되면서 점차 잔주름이 많아지고, 기미도 많아지게 되죠. 10~20대에는 얼굴만 만져봐도 탱탱하던 피부가 나이가 들면서 생기를 잃어가게 되는건 자연의 이치일 겁니다.

하지만 기능성 화장품들이 추구하는 바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젊음을 오래 간직해 준다는 것이겠죠. DNA 합성이니 혹은 피부재생이니 하는 말도 있지만 인간의 피부를 몇십년동안 그대로 유지시킬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적절한 피부관리와 영양공급을 통해서 혹은 운동을 통해서 몸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보통의 경우보다 오래 지속시키거나 노화를 늦출수는 있습니다.

간혹 60대 할머니가 마치 30대 아가씨의 모습처럼 말끔하고 생생한 얼굴로 TV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면 안티에이징함으로써 나이보다 젊게 혹은 피부의 노화를 늦추면서 젊음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는 건 불가능하다는 것이 아님을 알 수가 있습니다.

신개념 리뷰잡지인 <MAS> 3월호에 함께 동봉되어 보내져온 샘플제품들 중에 <닥터엠엘이>의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이라는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하지 않고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로 사용해 보았는데,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는 듯 느껴지네요.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은 2가지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세럼이며 또 다른 하나는 크림팩입니다.  <캘러스 아로마 세럼>은 작은 15ml의 용기에 들어있는데, 식물성 줄기세포와 라벤더향이 들어있어서 바르고나면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로 마음이 안정되는 듯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라벤더향이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아실 거예요.


액체타입의 세럼인데 물보다는 점성이 높아서 빨리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는 흘러내림이 다소 빨르더군요. 얼굴에 골고루 펌핑하고 나면 자연스레 스며들기도 하는데, 길지않은 시간에 스며들어서 잠들기전에 간단히 세럼으로 화장을 마쳐도 될 듯 보여집니다. 1~2분이면 바로 얼굴피부에 스며들면서 촉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세럼이 일종의 기초화장에 해당되는 것이라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니면 본격적인 화장을 위한 기초단계라고 해야 할까요? 2단계로 제공되는 <고보습 숙면팩>을 세럼을 사용하고 난 후 얼굴에 바릅니다. 일반적으로 크림화장품과 유사한 형태인데, 흰색의 부드러움 좋습니다.

간단히 위의 뚜껑부분을 누르면 조그마한 구멍사이로 크림팩이 밀려나오는데, 사용하는데도 편리하더군요. 적당량을 짜내서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되는 거죠^^


수면팩이라는 점이 좋더군요. 낮에 야외로 외출하기전에 여성분들은 화장을 하게 되는데, 밤에 귀가해서 화장을 지우는 것도 하나의 일일 겁니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키기 위해서 영양크림으로 맛사지하시는 분도 있기도 한데, 맛사지하고 나서는 얼굴에 남아있는 유분기를 닦아내기도 할 겁니다. 영양크림에 맛사지 하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죠.

피부 구조 MLF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크림팩이라고 하는데 MLF가 무언지는 모르겠지만 알면 머리만 아플 것 같으니 패스~
주름과 미백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입니다.

 

화장하는 것도 쉬운일은 아니지만, 저녁마다 일일이 신경써서 영양크림에 팩으로 안티에이징을 하는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을 겁니다. 화장하고 지우고 하는 일련의 일들이 말입니다.

그런데 특별한 노하우 없이 그냥 로션과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초간편하게 안티에이징 할 수 있는 제품이라니 정말 좋지 않겠어요? 더군다나 바른채로 잠들어도 상관이 없다니까 더욱 좋더군요. 크림팩을 바르고 아침에 세안해 보면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을 느끼실 겁니다.

밤사이에 피부나이가 거꾸로 간 것일까요? 전날 세럼과 크림팩을 하고 나서 다음날 낮동안 활동하더라도 피부가 생기있고 촉촉해 있다는 걸 알 수가 있겠더군요. <닥터엠엘이>의 오버나잇 투스텝솔루션으로 안티에이징 하세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