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mas리뷰]후디스케어3, 장과 위 그리고 활력까지 3중케어 하세요~

by 뷰티살롱 2011. 5. 15.
반응형



5월초에 반가운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리뷰매거진인 <mas>에서 격월간으로 받고 있는 몇가지의 체험제품들이 있는데, <mas 2011 vol.3>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DHC의 스베스베&화이트닝 시리즈>와 <차앤박 클렌징 퍼펙타> 그리고 < CJ의 햇반 단팥죽>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무언가 한가지가 없네? 하면서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죠. <일동제약의 후디스케어3>가 없었드랬거든요.... 매거진은 지난 4월 말에 받았었는데, 5월이 되어서도 한가지 체험상품이 없길래 선정에서 누락되었구나 허탈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5월초에 택배로 받은 아이스박스안에 <일동제약 후디스케어3>가 소담스럽게 담겨져 보내져왔습니다^^
총 12개가 들어있었는데, 2주간정도 체험해볼 수 있는 갯수입니다.
박스포장도 정성스럽게 되어 있더군요. 날씨가 더워져서인지 아이스팩도 넉넉하게 함께 담겨져 있었습니다.


남극에 온 듯한 펭권 아이스팩 귀엽기도 해서 아이스팩은 별도로도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나중에 재활용으로 나들이갈때 금상첨화로 보여집니다. 이제 곧 여름철이라서 아이스팩이 그렇지 않아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었었는데, 나들이 걱정 하지 않아도 되겠죠^^

  
위와 장 그리고 활력까지 생각해주고 있는게 <후디스케어3>입니다. 항헬리코박터 면역초유와 lgy, 특허유산균, 탱자추출물로 위를 건강하게 하는 게 첫번째 케어이고 면역과 항균 특허 유산균과 초유성분, 식이섬유로 장을 케어해주는 게 두번째 케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면역초유와 꽃송이버석추출물, 락토페린이 활력까지 케어해주는 발효유죠.

가장 눈길이 가는 게 활력을 케어해준다는 것이더군요. 요즘 가뜩이나 봄이되어서 점심때가 되면 점심먹고 나른함이 들기도 하는데, 봄철에 흔히 춘곤증이 발생하는 것은 몸의 밸런스가 무너졌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해서 춘곤증이 병이 발생한 것은 아니고, 계절적인 변화로 몸이 균형을 잡지 못하는 일종의 일시적인 혹은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증상이라고도 합니다. 그렇지만 몸이 불균형이기 때문에 춘곤증이 찾아오는거 아니겠어요?

봄철이 되면 봄나물로 입맛을 찾고 활력을 찾으려고 하는데, <일동 후디스케어3>를 보니 영양의 균형에는 한몫하지 않을까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한개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145ml에 꽉 채워져 있는게 보이시나요. 어떤 제품의 경우에는 용기만 클 뿐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완전하게 채워지지 않은 상태로 판매되는 경우를 접하기도 하는데, 그런 제품들 볼 때마다 화가 나기도 하고, '표시된 용량은 대체 어디로 간거니??' 하는 의구심이 들 때가 있는데, <후디스케어3>는 145ml가 꽉 채워져 있습니다.

유산 발효유와 같은 형태의 회색톤의 액체가 들어있는데, 흔히 야쿠르트 빛깔과 유사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용기에 담아있는 상태로는 얼마만큼의 용량인지를 가름하기 어려워서 자주 마시는 투명유리컵에 따라봤어요. 제법 용량이 많이 나오네요. 145ml의 용량이 어느정도일까 싶었는데 이해가 쉽게 오시죠^^

일주일을 하루에 한개씩 음용해 보았습니다. 한꺼번에 12개를 받았던지라 이곳저것에서 마수의 손길을 뿌리치지 못하고 강탈(?)당했던지라 흑 ㅜㅜ

 
회사를 다니는지라 바쁜 출근시간(아침형 인간은 아니라서 좀 게으른 구석이 있는지라)에는 후다닥 식사를 끝내는 습관이 있는데, 오전에는 배고픔까지는 아니더라도 생기가 없다는 얘기를 많이 듣곤 합니다. 더군다나 먹는 식사량도 많지 않은 편이었는데, 일주일동안 <후디스케어3>로 케어받으니 거뜬했습니다. 맛은 요쿠르트보다 진한 맛이고 단맛이 많이 나더군요. 하나 마시면 또 하나 마시고 싶어진다는 표현이 옳겠네요^^

요즘 회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야근도 잦아 사실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서인지 속도 그다지 좋지 않았던 상태였었는데, 속이 나쁘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위까지 케어해주어서일까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거나 식사가 불규칙하신 분들이라면 <후디스케어3>로 케어받으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활기찬 아침을 위해서 말이죠.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