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추설 명절에 어떤 선물이 부모님께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사실 부모님 중에서 어머니 선물은 선택하는 게 어렵지는 않아 보이기도 하지만 아버지 선물은?

 

명절만 되면 홍삼세트로 부모님 선물을 대신하는 게 대표적인데 올해에는 아버지 선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진도 예향 홍주 선물셋트입니다.

 

진도 예향 홍주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곡주로 신비의 영약으로 일컬어지는 '지초'로 빚은 술입니다.

 

지초는 산야의 풀밭에서 자라는 다년초ㅗ로 5~6월에 백색의 꽃을 피고 뿌리는 자주색이죠.

 

 

지초의 효능이 대단합니다^^

 

예로부터 삼산과 삼지구엽초와 더불어 3대 선약으로 불리는데, 동의보감에 의하면 황달을 낫게하고 건위, 강장, 해독, 해열, 청혈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지초에는 시코닌, 플락토올리고당, 루틴,니트럴배당체 등이 함유돼 있다고 알려져 있죠.

 

진도예향 홍주 선물세트는 375ml 두개 세트와 앙증맞은 미니어쳐 1개가 들어있고 작은 유리잔 셋트가 있어요^^

 

추석이 지나고 다가오는 아버님 생신이 있는지라서 친척분들과 동네분들이 집을 찾아오는데, 올해에는 진도홍주 때문에 아버님이 좋아하실 모습이 눈에 선하기만 합니다^^.

 

우리네 전통 곡주는 몸에도 좋아서 어르신들 명절 선물로 더할나위 없이 좋기도 하죠.

 

 

명절이 되면 부모님 선물이 여간 고민되는 터였는데, 올해는 마음이 가볍다는^^

 

선물로 들고갈 수 있게 예쁜 쇼핑백도 있어요.

 

 

왠지 품격있어 보이는 붉은 색 쇼핑백이기도 합니다^^

 

 

붉은 빛깔이 왠지 유혹하고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볼수록 빠져든다는 ㅎ

 

 

결국 유혹에 넘어가 버리고 말았네요.

 

선물로 드릴 것은 놔두고 작고 앙증맞은 미니어쳐를 땄습니다^^

 

 

마치 루비가 잔속으로 쏙~ 들어가버린 듯한 모습이기도 한데, 작다고 얕보지 않는게 좋아요.

 

이래뵈도 알콜도수 40% ㅋㅎㅎ

 

후덜털~

 

 

그래서~~ 음용하는 방법이 다양해요.

 

일반적으로 원액을 그대로 마실 수도 있는데, 양주처럼 언더락으로 마실수도 있고, 사이다를 넣어서 마실수도 있거든요~

 

미니어쳐를 음용해 봤는데, 사이다와 함께 마시면 칵테일처럼 마실수 있어서 ^^

 

 

추석설물로 반가운 진도예향 홍주입니다^^

 

진도예향홍주 : http://www.e-hongju.kr/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미니어쳐가 빠진 선물세트~~

 

어버지가 뭐라 하실지ㅋ

 

올 추석선물 고민거리가 하나 해결된 듯 합니다^^

 

영롱한 정열의 루비가 마치 병속으로 쏙 들어온 듯한 빛깔이 더욱 유혹적인 '진도예양 홍주' 입니다.

 

계속 쳐다보지 마세요.

 

자기도 모르게 병을 따서 홀짝 홀짝~~ 드실 수 있는 유혹에 빠질 수 있어요 ㅎㅎ

 

※토커야(www.talkerya.com)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임을 알립니다>

Posted by 뷰티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