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쌀맛나는삼시세끼, 밥맛이 살아있네~살아있어~

by 뷰티살롱 2017. 9. 21.
반응형

 

가을은 자고로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했던가요.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이라죠.

 

한여름 무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찾아 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분들도 많을 거지만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

 

 

tvN에서 방송되는 나영석PD의 삼시세끼 많이 시청들 하실겁니다.

 

캡틴 이서진, 요리사 에릭, 주방보조 윤균상 세사람이 아기자기하게 매 한끼를 해먹는 먹방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소소한 재미를 던져주는 프로그램이죠.

 

한지민이 첫 손님으로 찾아왔었는데, 설현까지 초대손님으로 바다목장에 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얼마전 G마켓으로부터 배송받은 '쌀맛나는삼시세끼' 제품을 받아서 요즘 밥맛이 꿀맛^^

 

 

 

쌀맛나는 삼시세끼는 무려 다섯가지 제품들로 구성돼 있는데 삼광쌀, 추청미 외에도 고시히까리, 오대쌀, 신동진쌀 총 5가지로 구성돼 있답니다.

 

제가 받은 것은 삼광쌀과 추청미인데요.

 

 

국내산 단일품종으로 추청미는 '맑은 가을'이라는 뜻으로 일본에서 들여온 유입종입니다.

 

밥짓는 온도가 낮아 어떤 용기에서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쌀이죠.

 

삼광쌀은 빛이 3번 난다고 해서 '삼광'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쌀인데,벼일때 한번, 도정할 때 한번, 밥 지을 때 한번 총 3번 빛난다고 해요^

 

우와~~ 

 

 

밀폐용기에 800g 용량이 담겨있어서 혼자 사시는 분들에겐 정말 안성맞춤일 듯 하다는 느낌이 팍!

 

쌀맛나는 삼시세끼 제품은 일종의 착은 쌀소비를 통해 삼시세끼의 가치를 나누는 도네이션 커머스 프로젝트 제품이랍니다^^

 

특히 수익금은 '우리쌀 구매'에 사용되면 중요한 건 구매한 쌀은 혼자사시는 어르신들에게 기부된다고 하니 착한 한끼식사가 아닐까 싶어요.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인지라 이제 곧 햇쌀이 수확되는 시기인 것은 확실하지만, '쌀맛나는 삼시세끼'는 지난해 수확한 벼를 올해 도청했다는 라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정하고 바로 밥을 해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하잖아요^^.

 

제품을 받은 날짜를 감안해보니 채 일주일 전에 도전을 마치고 밀폐용기에 담겼다는 사실!!

 

 

한가지 더 쌀맛나는 삼시세끼는 밀폐용기 외에도 리필용 비닐봉지에 담겨있는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현명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이라면 밀폐용기에 담겨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나중에는 리필용으로 구매하는 게 좋겠죠.

 

 

사실 추청미와 삼광쌀을 직접 먹고보고 나니까 신동진쌀과 고시히까리가 자꾸만 끌리더군요 ㅎㅎ

 

삼광쌀과 추청미는 밥맛은 좋기는 한데, 약간 부드러운 쌀맛이 일품이기는 합니다.

 

상대적으로 진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쌀알이 크고 씹히는 감이 좋은 고시히까리가 더 입맛에 맞을 듯 합니다.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110059145&keyword_order=%bb%ef%bd%c3%bc%bc%b3%a2&keyword_seqno=12861135144&search_keyword=%bb%ef%bd%c3%bc%bc%b3%a2

 

자세한 제품설명과 구매를 원하신다면 위의 주소를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불고기 덮밥이나 카레를 집에서 자주 해먹는터라서 신동진쌀이 땡기네요.

 

 

삼광쌀을 적당량 담아서 일단 밥을 해 먹어 봐야죠^^

 

쏟아놓고 보니 왜 삼광이라고 하는지 의미를 알 듯 싶기도 합니다.

 

평소 밥을 해먹는 쌀과 비교해보니 새하얗고 광택이 나는게 밥을 하기도 전에 입에 침이 고이네요~

 

 

광택이 아주~~

 

 

밥솥에 씻은 쌀을 넣고 적당량의 물을 부어서 준비 끝~~

 

 

밥을 하고 나니 광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입맛이 그냥 돌아오는 지라 밥한공기 뚝딱 해치우고 말았습니다.

 

쌀맛나는 삼시세끼 수익금은 독거 어르신에게 우리쌀로 기부된다고 하니 참 착해요^^

 

곧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평소 알고지내는 분들에게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되기도 할 터인데, '쌀맛나는삼시세끼'는 박스포장으로도 돼 있어서 추석선물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박스포장은 채 2만원도 안되니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없기도 한데, 받는 사람은 다양한 쌀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쁨이 다섯배가 될 듯합니다.

 

다섯가지 쌀이 있으니까요

 

풍성한 가을만큼이나 '쌀맛나는삼시세끼'도 푸짐해 보이네요^^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시식을 통해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