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아연영양제, 혈당수치개선 건강식품 '다이아지 프로톤'

by 뷰티살롱 2014. 6. 18.
반응형


요즘들어 나른하고 시력도 전과 같지 않은 것이 건강에 적신호가 오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흔히 나이가 중년에 들어서면 이것저것 걱정되고 염려되는 것이 한두개가 아닐 거예요.

생애전환기 건강검진이라는 걸 받고 나니 언제 벌써 이렇게  나이가 먹었나 싶기도 하는 후회가 밀려들기도 하더군요ㅜㅜ

헌데 이런 이런.....

생각지도 않게 건강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혈액검사에서 혈당수치가 다소 높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젊은 나이였다면 운동하고 음식조절로 충분히 조절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들기도 한데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하더군요. 진찰결과로는 앞으로 음식조절을 하면 괜찮을 정도라고 하니 일단 안심이 들기도 했었어요.

가족력에는 사실 당뇨로 고생하는 분이 없어서 다행이기는 한데, 그래도 만사불여튼튼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해서 혈당을 조절하는 건강식품 하나를 복용하기로 했습니다.


'다이아지 프로톤'이라는 제품인데, 한국식약처의 정식 수입신고와 일본 보건복지부 후생성의 정식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게 왠지 눈이 가는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요즘 들어서 춘곤증도 아닌데, 몸이 무겁기도 하고, 특히 시력이 전에 비해서 몰라보게 나빠진 것이 자꾸만 마음에 걸리곤 했었는데, 시력영양제라도 먹아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드랬죠.

그래도 근본적으로 혈당을 정상으로 돌려볼까 해서 제품을 복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3개입이 패키지로 들어있는 제품인데, 사실 건장이라는 게 나빠졌을 때 제아무리 좋은 것을 먹는다 해도 쉽게 건강을 찾을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참 이상하죠.

환경이라는 문제도 건강과 같은 이치인 듯 싶어요.

나빠진 것을 원상태로 복구시켜 놓기에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듯이 건강이란 것도 나빠지는 건 순식간인데, 정작 되돌리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법이기도 해요.


다이아지 프로톤은 아연영양제로 혈당수치개선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아연은 면역력 강화의 주요한 필수 미네랄이란 건 다 아실 겁니다. 다이아지 프로콘이 주성분으로는 아연을 비롯해 달맞이꽃 종자. 바나바잎, 귀리, 호로파종자, 엽산, 계피 , 김네마산 등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귀리는 식이섬유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여성분들의 다이어트로도 많이 사용하는 식품일거라 여겨지기도 합니다.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상대적으로 음식섭취를 줄여 체중감소를 촉진시키는 식품인데,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짜잔~~
 한개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흰색 용기에 '다이아-지 프로톤'이라는 글귀가 씌여져 있네요^^


대체적으로 캡슐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보게 되면 검푸른 색깔이 대부분인데, 다이아-지 프로톤은 신기하게도 노란색이라는 게 눈에 띕니다.

아마도 달맞이꽃종자를 원료로 사용했기 때문이라 여겨기지도 하는데, 달맞이꽃종자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달맞이꽃 종자에는 감마리놀렌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체내에서 합성된 감마리놀센산은 디호모-감마리놀렌산이 되고 이들은 체내에서 중요한 생리활성을 가지는 프로스타글란딘의 전구체적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몸에 좋다는 얘기일텐데, 특히 당뇨에 좋다는 성분이라는 얘기겠지요^^


복용하는 방법은 하루에 4캡슐을 복용하면 됩니다.

복용방법은 하루 4번에 나누어 한개씩 복용할 수도 있겠고, 번거로운 것이 싫다면 하루 두번에 나누어 복용해도 좋을 듯 해요.

개인적으로 하루에 2번에 나누어 복용하는데, 아침과 저녁에 각각 한번씩 2캡슐씩 복용하고 있답니다.

한알씩 복용할 경우에는 아침점심저녁 식전에 복용하고 마지막으로 잠자기 한시간 전에 복용하는 방식으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충분히 개선시킬 수 있을 때에 건강을 챙기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높은 당뇨수치는 아니더라도 회사생활을 벌써 오랜동안 하다보니 늦은 식습관과 잦은 술자리 등으로 건강이 많이 좋지않은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혈당수치개선 건강식품 '다이아지 프로톤'은 당뇨에좋은영양제 입니다.

기존 치료제와는 달리 부작용이 없고, 효능이 강화되었다고 하니 혈당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기대되는 제품이예요.


식품이라면 까다롭다고 하는 일본후생성의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예전에 국내에서도 한바탕 소고기 문제로 사회이슈가 일어났었던 때가 있었지요. 당시에 일본의 검역시스템과 후생성 검사기준이 매스컴에서 보도되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건강식품을 복용하면서 '벌써 나이가 이렇게 되었나' 싶어서 마음이 무겁기도 한데, 그래도 건강식품으로 건강하게 된다면 좋겠지요. 요즘에는 인스턴트 음식을 조금 덜 먹게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