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제품리뷰

[mas리뷰] 굿스킨랩스, 트리액티라인으로 세월의 흔적을 지워보세요~

by 뷰티살롱 2011. 7. 26.
반응형


리뷰매거진인 <mas vol.4>와 함께 받은 체험샘플 제품중 하나인 <굿스킨랩스의 트리액티라인>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주름개선 인증 화장품인데, 얼굴에 많이 생기는 눈가의 주름이나 입가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예요.

<mas>와 함께 받은 체험 샘플 제품은 1회용 타입으로 되어있는 10개의 샘플이 들어있었습니다. 나이가 40대로 접어드니까 점차 늘어만 가는 눈가의 주름들이 깊어만 가고 있네요. 간혹 거래처 사람들을 만나거나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 "나이가 들어서인지 주름이 많이 생겼네?"하는 말을 듣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과거 몇년전만에도 팽팽했었던 시절이 있었죠. 요즘에는 얼굴의 땀구멍도 넓어진 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세월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을 겁니다. 흔히 간단한 시술인 보톡스로 주름을 펴서 몇년 젊어보이는 사례들도 있지만, 피부가 점차 노화되어가는 건 인간으로써는 막을 수 없는 현상이겠죠. 남성들의 경우에는 주름에 대해서 그다지 걱정스러워 하는 경향이 많지는 않지만, 피부에 대해서만큼은 여성분들이 더 신경을 쓰실 거라 보여집니다. 각종 피부과를 통해서 어릴적의 윤기있고, 팽팽했던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야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게 되는 소망이겠죠.


늘어난 주름을 없앨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완전히 젊었을 때의 피부로 되돌아가고 싶기도 하겠지만, 현실 불가능.....
그래도 현대에는 화장품이라는 무기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스러운 일이란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굿스캔랩스>의 <트리액티라인>은 어떤 제품일지 궁금하시죠?
처음에 체험제품으로 <mas 매거진>과 함께 도착했을 때 가장 궁금했었던 제품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었죠. 영양크림이나 맛사지 팩, 클렌징 종류의 미용제품에 대해서는 알겠지만, 주름완화 제품이라는 게 낯설기도 하더군요. 회사에 다니는 여성들의 민낯과 화장한 얼굴을 남성들이 알게 되면 놀라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가장 놀랄 때가 아마도 회사에서 MT나 야유회를 1박2일로 갈때가 아닐까 싶네요. 출발할 때는 예쁘고 아름답던 여성분들이 하루밤이 지나고 아침이 되었을 때에는 '혹시 다른 회사 MT에 왔나?'하는 신선함을 접하기도 하셨을 겁니다^^


주름개선 제품인 <트리액티라인>은 화장품 종류로 본다면 크림종류보다는 상당히 하드한 제품이더군요. 더군다나 샘플 하나에 들어있는 양을 짜내고 짜내보니 상당히 소량이기도 했었습니다. 우선 세안으로 깨끗하게 얼굴을 씻은 후에 <트리액티라인>을 바르면 되는데, 주름이 많은 눈가나 입가에 바르고 톡톡 두드려주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얼굴에 바를 순간에는 상당히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살짝 드는 제품이더군요. 제품이 하드하기 때문이기도 한데, 남성의 경우에는 맛사지크림이나 로션, 스킨 등으로만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므로 어쩌면 <굿스킨랩스>의 <트리액티라인>의 첫경험은 다소 불편스러워 보일 수도 있어 보입니다.


하얀색의 크림이기에 어찌보면 화이트 기능까지도 노려볼 수 있을 듯한데,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다를 수도 있을거라 보여지기도 하네요. <굿스킨랩스>의 <트리액티라인>을 얼굴에 바른 후에 에센스/세럼, 크림 등의 화장품을 바르면 됩니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트리액티라인>이 피부에 완전하게 정착이 되었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을 듯 보여집니다.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화장품을 바르게 되면, 액티라인이 밀리는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까요.


 <트리액티라인>이 완전히 마른 상태의 모습입니다. 바른 직후에는 두꺼운 코팅막이 피부에 얹혀진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금새 마르더군요. 자세히 보시면 바르던 직후보다 눈밑 주름이 다소 옅어진 모습이 보여지는데, <트리액티라인>을 바른 후 얼굴을 만져보면 매끈매끈하다는 느낌도 들 겁니다. 그리고 뚜껗게 느껴지는 이질감도 금새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깊은 주름을 완전하게 숨기기에는 부족해 보이기도 하네요. 약간의 잔주름의 경우에는 완화시켜 줄 수 있을 듯해 보이기도 한 제품이더군요. 세월의 흔적을 어떻게 완전하게 지울 수 있겠어요. 그렇지만 젊어지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갖고 있는 소망이겠죠^^
"본 글은 리뷰 매거진 <mas>의 체험제품을 사용해본 후 작성한 글입니다"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버튼(손가락)을 눌러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