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현장미팅

tvN 오페라스타, 파격적인 레드 드레스 입은 이하늬

by 뷰티살롱 2011. 4. 4.
반응형


지난 토요일에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던 tvN <오페라스타>에 블로거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가수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오페라 도전기와 같았던 프로그램 <오페라스타>에는 귀에 익은 노래들이 많았습니다. 오페라 <카르멘>이나 <사랑의묘약>, <리날도>, <리골레토> 등에서 불리워졌던 곡들을 대중가수들이 부르는 무대인데, 도전자들은 한명의 탈락자가 생기게 되는 서바이벌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탈락자 선정은 ARS를 통해 시청자들이 뽑게 되는데, 최종적으로 저조한 표를 얻은 2명의 도전자중 한중을 심사위원에 의해서 결정되게 되는 방식이죠. 지난 4월 2일에 방송되었던 tvN의 <오페라스타>에는 김창렬과 신해철, 김은정, 선데이, JK김동욱, 문희옥, 임정희, 테이 8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열띤 경연을 펼쳤습니다.

http://71hades.tistory.com/1494

이날 방송에서 대중가수들의 오페라 곡 도전이라는 신선한 모습을 보기도 했었는데, 사회를 맡았던 진행MC인 이하늬의 파격드레스도 눈길이 가더군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서인지 우월한 신체에 강렬한 레드 드레스... 도전자들의 노래가 끝날 때마다 옆사람과 함께 서있는 모습들을 모아보니 우월하다는 표현이 절로 나오네요^


먼저 공동 MC를 맡게 된 손범수 아나운서와의 모습입니다. 확연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닌 모습이죠. 아나운서들이 MC를 맡는 프로그램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남자MC는 턱시도와 여성의 경우에는 드레스가 대부분이니까요.


노래하는 김창렬과  로맨틱한 노래를 구사하는 <테이> 그리고 중후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JK김동욱과의 함께 한 모습은 밸런스가 잘 어울리는 이하늬~~


락커 신해철씨는 이하늬씨의 접근을 꺼리는 듯~ 뒷걸음치시는군요. 가까이 다가가긴 어려운 당신??
아내가 공연에 오셨더군요. 개인적으로 무한궤도였을 때 팬이었는데....


미스코리아 몸매란 이런 걸까요?
선데이(천상지희), 쥬얼리의 김은정, 트로트가수 문희옥과 함께 선 이하늬의 우월스러워보이는 몸매네요. 귀엽고 앙증맞은 쥬얼리의 김은정의 드레스와 레드드레스의 조화, 선데이의 여성스러운 느낌의 파스텔톤의 드레스, 그리고 중후한 느낌이 느껴지는 문희옥의 블랙드레스와 이하늬 양의 레드 드레스가 눈이 갑니다.



두명의 레드 드레스, 보기만 해도 너무 강렬한 느낌이 드네요. 가수 임정희와 함께 선 이하늬~~

 
아나운서 손범수와 tvN <오페라스타>의 진행 MC를 담당한 이하늬의 레드 드레스였습니다. 소프라노 김수연과 바리톤 서정학과의 자리에 함께 선 모습입니다. 몸매관리 비법이 뭔가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