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9장)---(마감요 많이 없어서 죄송해요 ㅜㅜ)

by 뷰티살롱 2010.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개 블로그를 운영하는 있는 블로거입니다. 오랜동안 티스토리 초대장을 정리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초대장이 쌓여있었네요 ㅜㅜ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연락주시기 바래요.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정말로 필요한 분들이 받았으면 해요. 무작정 티스토리 가입하기 위해 받지 마시고 소소한 이야기라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초반 블로그를 운영하다 초대장을 받아 배포를 했었지만, 제대로 운영하시는 분들이 없더군요 ㅜㅜ 조금 서운한 마음도 있습니다. 재미를 위해서건 목적을 위해서건 필요한 분들이 많이 댓글로 남겨주기를 바랍니다. 비밀댓글로요^^

즐거운 새해 맞으시고 복많이 받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보다 많은 초대장이 있었으면 많은 분들에게 보내드릴텐데, 못받으신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블로그 개설 취지에 대해서 설명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초심을 잃지 마시길 바래요. 초대장을 많이 보내드렸는데, 아직까지 티스토리의 블로그만 개설된 채 방치한 분들이 많더군요. 약 90%정도가 그런 분들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을 하셨는데, 그중에 몇분들에게만 보내드린 것이오니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받지 못하신 분들을 생각하시어 소중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아울러 본 초대장 포스팅 공지는  마감되었어요.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