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면 피부가 건조해짐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건조해지기 때문에 때로는 피부가 땡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때도 있죠. 기온이 추워서 다른 계절보다는 더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되기도 할 듯해 보여요.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트러블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찾아오는 불편한 현상이 있다면,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에 얼굴에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 화이트헤드라고 하던데, 그런 불편한 현상을 경험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남성들의 경우에는 특히 화이트헤드가 많이 생겨나는 피부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화장품들도 그다지 많이 사용하지 않는데다 평상시에 피부에 대해서 맛사지나 별도의 크림 등을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성과 남성의 피부를 비교할때 흔히 남자들은 '악어피부'라는 표현을 하기도 하는데, 여성들에 비해서 피부가 거친느낌이 있기도 하죠.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라고 들어보셨나요?
프랑스의 에스테틱의 명가 파라보의 27년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가 <쌍빠>라는 브랜드입니다. 헐리우드 여배우들이 많이 애용한다는 브랜드라고도 하는데, 사실확인을 해보지는 못했던지라 패스하고....

얼마전 <MAS> 책자와 함께 받은 제품들 중에 <쌍빠> 마스크팩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설 연휴도 있고해서 나이가 있는지라 조금은 젊어보이려고 욕심을 내서 설 전날 마스크 팩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얼굴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들과는 달리 얼굴 윗쪽과 아래쪽으로 분리되어 있는 2중 팩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이마와 눈, 코 주위를 마스크하는 부분과 입 주위를 커버하는 부분으로 구분되어 있다는 것이죠. 얇은 비닐 커버로 표면이 보호되어 있고, 뒷면은 빳빳한 커버로 동봉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해본 마스크팩은 대체적으로 일체형을 사용해 보았었는데(그래봐야 1년에 한두번 정도 했을까 싶어요), 일체형의 경우에는 사용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굴 전체를 한꺼번에 골고루 커버해야 하기 때문에 한쪽부분이 말려들어가기도 하고, 쭈글쭈글하게 매끄럽지 않게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2중 커버용은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사용하기가 쉽기도 하고, 특히 <쌍빠> 마스크 팩의 경우에는 얼굴에 가볍게 붙이게 되면 자연스럽게 얼굴에 밀착되더군요. 밀착감이 다른 사용해본 제품들보다 좋다는 얘기죠.

<쌍빠>는 스킨과 에센스 그리고 크림이 한꺼번에 배합된 마스크 팩입니다. HLB 하이드로겔 마스크라고 하는데, 전문용어에 대해서는 박사가 아니라서 넘어가기로 합니다.

<쌍빠> 마스크팩이 좋았던 것은 천 커버에 영양분이 들어있는데, 사용서에는 30분정도 팩을 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른 마스크 팩의 경우에도 30여분 사용하고 나면 대체적으로 영양분이 흡수가 되서인지 마스크 팩이 말라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쌍빠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30여분을 사용해도 여전히 마스크팩이 축축하더군요. 스킨과 에센스, 크림이 한꺼번에 들어있어서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여러번 사용한 것이 아니라 한번 사용한 것이었는데, 설 전날 마스크 팩을 사용하고 나서 설을 보내기 위해서 다음날 큰댁으로 갔었는데, 얼굴색이 좋다고 하다는 말을 하더군요. 나이가 하나둘 먹어가면서 얼굴 눈가으 주름도 생겨서 나이가 들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게 되는데, 마스크 팩으로 겨울철 얼굴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더군요. 한달동안 꾸준하게 팩을 해준다면 어려보인다는 말을 듣게 되지는 않을까요^^

<유익하셨다면 쿠욱 추천해 주세요. 글쓰는데 힘이 된답니다. 아래 구독버튼으로 쉽게 업데이트된 글을 보실수도 있답니다^^>
Posted by 뷰티살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wcs.naver.net/wcslog.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