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2AM과 즐기는 펩시 홈페이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세요~~

by 뷰티살롱 2010. 4. 12.
반응형


지난 주말에 신림동 롯데시네마를 찾아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타이탄> 영화를 관람하면서 잠깐동안 놀았던 펩시존에 설치되었던 DID에서의 제 모습이 궁금해서 펩시사이트(www.pepsicola.co.kr/)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PC 켜고 인터넷 웹브라우저 실행하고 곧바로 펩시 홈페이지로 접속해 보았죠.
  

홈페이지가 열리자마자 눈에 띄이는 것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현란스러운 동영상 속에 새로나온 펩시위에 올라가 있는 조권.....꼭 만화영화에서 열라 달리기 하는 모습인 것처럼 보여서 피식 웃었답니다. 로딩하는 모습이 깜찍스럽기도 하네요 ㅋㅋ
달려라 하니가 아니라 조권~~~~

홈페이지 한번 시원시원하게 생겼네요 ㅋㅋ
한눈에 보기에도 메인 페이지에는 프로모션으로 극장과 학교에 설치해 놓았던 DID에서 찍었던 일반인들의 사진들이 펩시가 떠지면서 생긴 물방울 안에 캡쳐되어 있는 모습들이 보여집니다. 그런데 혹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실려는지 모르겠는데, 첫 페이지의 모습도 이채롭기만 합니다.

뭐일까요?

이제 아시겠죠?
마우스를 이동하면 첫 페이지에 있는 2AM 맴버들이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예요.
2AM들이 춤추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꼭 다투는 모습같기도 하다는....

재미는 나중에 천천히 알아보기로 하구요.
일단 급한거 부터 알아봐야겠죠?
DID에서 찍었던 사진들 흐미 어떻게 나왔을까 궁금....기대....

먼저 사진을 찾기 위해서는 약간의 스킬이 필요하겠죠?^^
펩시가 터지는 물방울들속에 있는 사진을 아무거나 마우스로 싹~ 가져가면 사진이 커지고 클릭하게 되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펩시 홈페이지에는 두개의 큰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벤트인 리프레쉬 캠페인을 위한 공간(아래의 빨간박스)와 펩시2010을 알려주는 별도의 카테고리가 있어요.

공간에 떠다니는 아무 사진이나 클릭하면 아래처럼 자신이 찍었던 사진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닌까 쉬운 인터페이스~~

그럼 자신이 찍힌 사진이 보여집니다요... 이렇게


에긍 못생긴 용모라도 가려주는 센스~~
혹시라도 식사전이면 안되니깐요 ㅋ
펩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사진들인데, 첫번째 사진은 앨범같은 사진이예요 ㅋㅋ 꼭 5인조로 다시 결성된  2WM 정도로? 아니면 함께 찍은 신작영화?

그런데 새로운 펩시인 리프레쉬 펩시가 뭘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펩시에서 새로 출시한 콜라인데, 홍보전략이 완전 깝권 조권다운 발상인듯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극장에 증강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DID를 설치한 것도 그렇고, 펩시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통해서 DID로 찍은 사진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요.

그런데!!!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랍니다.
DID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려고 들렸던 펩시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얼핏 보기만 해도 완전 대~~~박~~~.
펩시와 리프레쉬해지면 세상이 바뀐다? 가 아니고 완전 선물보따리가 쏟아진다네요.
경품이 완전 대박....삼성 노트북, 옙, 상품권, 리프트콘이 와르르르~~~

흐미 근데 DID에서 사진찍고 저장시켜 놓아서 즉석 리프트콘은 사용했지 뭐예요. 덕분에 새로나온 리프레쉬 펩시를 맛보기는 했다는^^

근데 너무 취지가 좋지 않아요?
펩시와 리프레쉬해지면 세상이 바꿘다?
무엇이????


바로 이거랍니다.
DID에서 찍은 사진을 확인하신다면 리프레쉬 행사에 참여하세요.
리프레쉬 에너지바가 채워지면 리프레쉬 밥차와 아프라키에 사랑의 맑은물을 전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일요일일요일밤에>의 <단비>라는 코너 아시죠?
아프리카, 베트남, 남미 등의 낙후되고 어려운 환경에 있는 나라를 찾아서 맑은우물을 만들어주는 코너죠.

예전에도 일밤에서 <아침밥을 먹읍시다>라는 코너를 했던 기억이 떠오르는데, 펩시 리프레쉬 이벤트를 보니까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이벤트의 경품행사가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좋은 일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는 뿌듯함이 앞섭니다.
아자~~~~ 이벤트로 노트북이나 하나 걸려라... 마법을 걸어놔야겠어요^


이것만 있는게 아닙니다. 게임이벤트 팡팡!!
경품이 쏟아져요.
PSP 8G와 행글라이더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권, 문화상품권까지 와르르.

여기서 끝나면 쬐금 서운할까요?
그래서 하나 더 있답니다.


 이름하여 리프레쉬 펩시 이름짓기 이벤트..
평가하기?
정의하기?
뭐라고 해도 상관없어요. 리프레쉬 펩시에 대한 솔직단백한 표현을 완성해 보는 이벤트가 하나 더 있답니다.
코원 HD PMP, 자전거, 문화상품권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와~~~ 이벤트만 응모해도 상품이 도대체 몇개인지ㅋㅋ

제가 만들어본 리프레쉬 펩시는 깝권이다^^
재미삼아 느낌을 적어보세요. 혹시 아나요? 노트북이 걸려들지요.

펩시 2010 카테고리에는 새로나온 리프레쉬 펩시에 대한 소개가 깔끔하게 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참 착해요. 제품소개만 있는게 아니라 스크린세이버와 바탕화면 다운로드 프로그램도 있답니다. 다름아닌 2AM 맴버들이 등장하는 스크린 세이버인데 참 재밌네요.
살짝 맛보게 해 드릴까요?


다운로드 해서 확인해 보니 2AM 맴버들이 제 PC모니터를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있는 스크린세이버가 등장합니다.
사이좋게 차례로 하나둘씩 모니터앞에서 빡빡~~ 닦아주어요.
덕분에 PC가 깨끗해진 느낌이 들어요.

펩시 홈페이지(www.pepsicola.co.kr)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참가해보고 상품도 쥘수 있는 기회를 맛보세요. 덤으로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따라옵니다. 바로 <리프레쉬캠페인>이 그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