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918

10월 기대되는 개봉영화 8편 9월 추석을 뒤로 하고 10월로 접어드니 제법 쌀쌀해지는 날씨다. 10월 국내 극장가는 계속되는 한국영화의 대세가 이어질지 기대된다. 영화 '암살'과 '베테랑'이 쌍끌이 천만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대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송강호, 유아인 주연의 '사도'가 개봉 보름만에 5백만을 바라보며 쾌속 관객몰이가 한창이다. 천만관객을 돌파한 '베테랑'이 역대순위 4위에 링크돼 있고, 계속적인 한국영화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다. 사도와 더불어 권상우와 성동일 콤비의 '탐정 더 비기닝'이 2백만명을 돌파하며 영화팬들 사이에서는 속편제작이나 혹은 시리즈물로의 기대감도 있는 모양새다. 하지만 국내영화의 강세속에서도 전쟁영화인 '서부전선'은 예상과는 달리 저조한 흥행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설경구와 여진구 콤비의 코.. 2015. 9. 30.
두번째 스무살 10회, 하노라 새로운 인생2막 이혼선언! tvN '두번째 스무살'은 10회를 지나면서 전환점을 맞은 모습이었다. 나이 38살의 늦깍이 하노라가 대학(최지우)에 다니게 된 이유는 남편의 소통부재라는 이유때문이었다. 하지만 좀더 남편 김우철(최원영)의 그럴싸한 이유의 이면에는 이혼을 통해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욕망이 있었고, 그 욕망을 이루기 위해서 우천대학교 이사장의 딸이자 우천대 교수인 김이진(박효주)과의 재혼을 계획했었다. 하노라는 남편과의 대화상대가 되기 위해서 대학교를 가게 됐지만, 대학생활을 시작하면서 하노라는 자신의 잃어버렸던 20대의 꿈을 다시 시작하는 모습이다. 사회라는 거대한 세계로 나가기 위해 준비하는 대학생활 4년의 시간, 인생에서 가장 화려한 시기를 보내는 때가 어쩌면 20살이라는 나이일 듯하다.. 2015. 9. 29.
슈퍼스타K7, 콜라보 미션의 매력과 약점!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의 '슈퍼스타K7'의 생방송을 향한 도전자들의 계속되는 미션이 진행되면서 슈퍼위크 콜라보레이션 미션이 끝이 났다. 개별미션에 이어 벌어진 슈퍼위크 콜라보레이션 미션은 각기 다른 음색으로 도전에 임한 오디션 참가자들이 심사위원들에 의해서 조편성을 이뤄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낸 모습이 인상적인 모습이기는 했다. 하지만 역대 슈퍼스타K 중에서도 유독이 시즌7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은 최악의 모습이 아니었나 싶기도 한 단점을 드러낸 모습이기도 했다. 주어진 미션을 위해서 조를 편성한 도전자들은 각기 자신들의 분위기에 맞는 조 명칭을 정하고 하모니를 뽑내기는 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는 오히려 불협화음이 더 눈에 띤 배틀의 연속이라 할만했다. 물론 최악의 상황을 만들어낸 조도 있었지만, 환상적인 .. 2015. 9. 28.
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로 추석 연휴 푸짐한 갈비찜 레시피 2015년 추석 연휴는 주말을 끼고 화요일까지 4일간의 긴 연휴가 시작된다. 금요일을 쉬는 직장인이라면 5일간을 쉬게 되는 것이니 웬만한 휴가라 생각해도 될 듯해 보인다. 하지만 설이나 추석 등 민족고유의 명절이 4~5일로 긴 연휴기간이라고는 하지만 의외로 빨리 지나간다는 사실. 이틀을 이동하는데 허비해야 하는지라 긴 연휴라 여기는 분들도 많지는 않아 보인다. 또 고속도로 사정이 어떨까. 귀성인파로 꽉 막히는 고행길이라는 소리들이 나오니 이동하는 2일간은 연휴에서 제외해야 하지 않는냐는 얘기가 나오기도 하다. 요리 프로그랭인 백종원의 '집밥 백선생'에서는 명절을 맞아 가정에서 많이 준비하는 고기류에 대해서 소개됐다. 일명 갈비가 소재다. '갈비'하면 꽤난 고급스럽고 비싼 메뉴라 생각하기도 하지만, 가정에.. 2015. 9.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