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25

삼시세끼 박신혜, 옥택연을 춤추게 만드는 옥순새댁! 새로운 시작을 알렸던 tvN의 '삼시세끼-정선편' 마지막 게스트는 시즌2에서 처음으로 옥순봉을 밟았던 박신혜가 다시 출연하며 옥수수 지분을 찾기 등장했다. 이서진의 바램이었던 걸그룹 게스트 방문은 이뤄지지 않았다. 시즌 1에 비해 비대해진 모습을 보였던 것이 '삼시세끼 시즌2'였다. 밍키는 강아지 사피와 에디를 낳았고, 잭슨은 펄과 다이아를 순산했다. 새로운 호스트로 가세했다. 이서진 옥택연 2명으로 이뤄졌던 호스트에서 김광규가 합류함으로써 3인체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식재료의 향연역시 시즌2에서 볼거리 중 하나였다. 수수지옥으로 '노예생활'을 했었던 시즌1과는 달리 '시즌2'에서는 말 그대로 자급자족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를 키워 세끼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고, 제빵왕 타이틀에 걸맞는 이서진에겐 새.. 2015. 8. 31.
두번째 스무살 1-2회, 최지우 tvN의 진정한 안방마님?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이 출연하는 tvN의 '두번째 스무살가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방송을 시작했다. 전편이었던 박보영과 조정석의 '오 나의 귀신님'의 후속작으로 방송되는 '두번재 스무살'은 최지우의 출연작이라는 점이 주목을 받은 로코물로 마흔을 바라보는 아줌마가 아들과 같은 대학교를 다니게 된다는 설정이 알려져 있던 터였고, 흔히 청춘 로맨스물이 될법해 보였던 드라마이기도 했었다. 헌데 뚜껑을 열어보니 로코물의 인기몰이를 끌 수 있는 요소가 다분이 많이 숨겨져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하노라(최지우)는 결혼을 한 38살의 아줌마로 대학교수인 김우철(최원영)의 아내이자 김민수(김민재)의 엄마다. 헌데 하노라의 아들 민수는 하노라가 고등학교에 다니던 시절 선배 우철과의 관계에서 속도위반으로 낳은 아들이라는 점.. 2015. 8. 30.
올리브쇼 2015, 셰프들의 릴레이 쿠킹쇼 '셰프는 역시 셰프다' '3만원으로 당신의 일주일을 책임진다' 케이블 채널인 올리브 채널의 대표적인 요리 프로그램인 '올리브쇼 2015'가 새롭게 단장하며 방송을 시작했다.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게 최근의 사회적 이슈이기도 한데, 케이블과 공중파를 통해서 백종원 셰프의 이미지가 높아진 것도 하나의 특징이기도 해 보인다. 올리브 채널의 '올리브쇼'는 대표적인 요리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특히 특급 셰프들이 직접 출연해 다양한 요리들을 만들어냄으로써 알기쉽게 레시피를 전달해 준다는 점에서도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새롭게 단장한 '올리브쇼 2015'는 다섯명의 셰프들이 출연해 정해진 재료만으로 요리를 만들어내는 릴레이 쿠킹쇼의 모습이다. 시장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진 모습을 감안한다면 3만원으로 과연 일주일 식단을 만들.. 2015. 8. 30.
[청평여행]산위에 그림같은 호수 '호명호수' 무더운 여름의 끝을 알리고 가을로 들어서는 처서가 지났다. 24절기중에서 열네번째에 해당되는 처서는 8월 23일이었는데, 우리나라 기후가 과거 몇 십년전만 하더라도 24절기가 뚜렷해 외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나라이기도 했었다. 하지만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화석연료의 사용 때문일지 전세계적으로 기후변화를 겪고있는 것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4계절이 뚜렷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던 우리나라의 기후도 예전만 못해 이제는 여름아니면 겨울로 들어서는 듯하기만 한 날씨다. 하지만 날씨가 변해도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나니 이제는 완연한 가을의 계절을 따라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고, 가까운 외곽이라도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분들도 적잖게 많아지는 계절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인 북한강과 .. 2015.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