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17

Mnet 슈퍼스타K7, 터줏대감 이승철 하차 4인 심사위원으로 확정 음악채널인 Mnet의 대표적인 프로인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의 메인 심사위원 4명이 공개됐다. 8월경부터 시작되는 Mnet은 이제 '시즌 7'을 맞는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부분에서는 매년 신기록을 갱신하는 인기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글로벌 오디션이라는 기치로 세계 각국에서 벌어지는 오디션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가자들이 대거 몰리며 매회마다 외국인 참가자들까지도 눈길을 끌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 7회째를 맞게 되는 시즌7은 기존에 메인 심사위원으로 터줏대감이나 다름없었던 가수 이승철이 빠지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성시경이 메인 심사위원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Mnet 측은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성시경을 ‘슈퍼스타K7’ 메인 심사위원.. 2015. 5. 26.
[부산여행]파주 헤이리가 있다면 부산엔 '흙시루' 서울 인근으로 드라이브 가기에 좋은 곳이라면 어디가 좋을까? 주말이면 북쪽으로 향하는 파주는 어떨까? 헤이리 마을이나 프로방스는 꽤나 알려진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고 데이트하기에 좋을 듯하다. 물론 더 북쪽으로 가본다면 통일동산까지 향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동쪽으로는 익히 알려져 있듯이 북한강과 남한강을 따라 드라이브 코스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하다. 부산으로 여행하는 도중에 만난 '흙시루'라는 곳은 흡사 파주의 헤이리나 프로방스를 연상케 하는 테마 음식점이다. 그리 넓지않은 그렇다고 작은 규모의 테마 음식점인 '흙시루'는 산책하기에 적당한 테마파크 형태를 띠고 있다. 부산시 기장면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주말이면 4천여명의 방문객이 찾는다고 하는데, 부산에서 꽤 인기높은 음식점이기도 하고, 굳이 음.. 2015. 5. 25.
복면가왕 진주, 진정성 빛났던 숨겨진 고수찾기 맥을 짚었다! 최근의 가요계를 얘기해보면 아이돌 그룹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게 사실일 듯하다. mbc의 주말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일밤'의 새로운 코너인 '복면가왕' 은 미스테리 음악쇼로 기존 '나는 가수다'를 연상케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하지만 '나는 가수다'가 처음부터 경연에 출연하는 가수들을 밝히고 시작하는 반면에 '복면가왕'은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가수는 음악으로 청중에게 사랑을 받고 배우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기 마련이다. 현대의 가요계에서는 낯뜨거울 만큼의 무대복장이 줄을 잇기도 하고 각종 포퍼먼스가 눈을 현란하게 만드는 모습이 많은데, 미스테리 음악쇼인 '복면가왕'는 다른 느낌일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기도 했었다. 적어도 정규프로그램으로 첫발을 내딛던 모습에서는 그러.. 2015. 5. 25.
삼시세끼 박신혜, 게스트와 호스트를 오가는 그녀의 맹활약! 드라마에서 인기 여배우인 박신혜가 tvN '삼시세끼' 정선편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나영석 PD의 유기농 라이프 '삼시세끼-정선편'은 여러모로 힘겨워 보이는 대진표를 보이고 있다. 정글의법칙을 비롯해, 새롭게 시작하는 공중파 방송인 '프로듀사'와 경쟁해야 하는 입장에서 볼 때, 케이블 방송이 갖는 한계점은 분명 존재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전편이었던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이 만들어놓은 끝같은 시청율 고공행진은 시작부터가 부담감으로 작용하지 않았나 싶기도 해 보인다. 봄을 시작하면서 알렸던 삼시세끼-정선편은 공중파 방송의 날선 방송편성에 8%대의 시청율을 보이며 안정적인 출발을 보였다. 아니 케이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는 대박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이라 할만하다.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 2015. 5.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