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29

킬미힐미, 왜 '노킹 온 헤븐스 도어'가 등장했을까? 7인의 각기 다른 인격체들을 연기하는 배우 지성의 팔색조 연기가 돋보이는 MBC의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에서 자살지원자 안요섭의 등장에서 인상깊은 장면이 등장한다. 2015년 1월에 새롭게 찾아온다는 영화 한편이 건물 옥상의 옥외스크린에서 보여진 장면이다. 토마스 얀 감독의 1997년 영화인 ‘노킹 온 헤븐스 도어’라는 영화인데, 영화의 후반장면이 등장한다. 오리진(황정음)은 차도현(지성)에게 전화를 걸어 전담의사직을 사양하고 존홉킨스 병원으로 가게 됐다고 알려주었지만, 공교롭게도 오리진의 전화를 받은 것은 차도현의 다른 인격체인 안요섭이었다. 시시때때로 자살을 시도하는 인격체인 요섭은 차도현과 신세기의 충돌이 잦아지면서 모두가 행복해지는 방법을 자신이 선택해야 한다면 옥상에서 투신자.살을 예고했다. 어.. 2015. 1. 30.
PD수첩 단통법, 전국민의 호갱화? ... 휴대전화 요금 적절한가 휴대전화 요금은 과연 적당할까? 최근 휴대폰 사용자들은 왠만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게 일반적이다. 여전히 3G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도 있기도 하고 개중에는 옛날 휴대폰인 2G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도 있지만 젊은 세대들에게 스마트폰은 생활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스마트폰은 손쉽게 다양한 기능들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음악을 듣기도 하고, 영상을 다운받아서 감상하기도 하고, 사진은 물론 인터넷 서치나 동영상을 검색해서 볼 수도 있고, 심지어는 이메일도 확인할 수 있어 ‘현대판 요술상자’나 다름없는 물건이기도 하다. 하지만 국내 이동통신 요금은 과연 제값을 내고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을까? 지난 1월 27일에 방송된 MBC ‘PD수첩’은 충격적인 내용으로 채워졌다. .. 2015. 1. 28.
빛나거나 미치거나 3회, 오연서-이하늬 팽팽한 여배우 미모경쟁! MBC의 역대 월화드라마 그것도 사극에서는 불패를 기록했었다. 하지만 새롭게 시작되고 있는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모습은 어딘지 위태롭기까지 해 보인다. 문제는 동시간대 방송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펀치'가 만만찮은 상대기 때문이다. 김래원을 비롯해 조재현-최명길-김응수로 이어지는 중년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에 드라마의 소재 또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대검찰청과 신한부 인생이라는 절묘함이 만나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다. 초반부터 10%의 높은 시청율이 아닌 낮은 시청율에서 시작된 '펀치'의 높은 인기도라서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안정적인 괘도를 밟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즉 왠만하면 시청자들이 이탈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이 드는 드라마가 '펀치'다. MBC의 월화사극드라마는 사실상.. 2015. 1. 27.
효종원 오미자, 3대에 걸친 오미자 사랑/구정선물/설날선물 껍질은 시고, 살은 달며, 씨는 맵고 쓰며, 전체에서는 짠맛의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오미자'라고 불리는 열매는 우리땅에서는 나는 고유의 베리로 건강약재로 많이 쓰이는 열매입니다. 특히 폐를 보하고 술독을 푸는 해독제로 쓰이기도 하죠.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열매가 아닐까 싶기도 해요. 오미자의 효능은 일일이 열거하자면 키보드 두드리는게 힘들기만 하고, 몇가지 알려드리자면 먼저 폐를 보하는 기능과 남성에게 좋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오자'라 해서 복분자, 사상자, 토사자, 구기자와 더불어 남성기능 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게 오미자이기도 합니다. 또 기침이나 가래에도 좋다고 하니 호흡기에도 좋은 열매이기도 합니다. 면역력 강화는 물론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 항스트레스 비타민.. 2015. 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