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20

안녕 헤이즐(2014), 삶과 죽음 그리고 사랑과 남겨질 사람들의 이야기 한편의 로맨스 멜로 장르로는 특별한 영화 한편이 '안녕 헤이즐'이라는 영화다. 로맨스 영화 추천 으로 남자와 여자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는 관객을 사로잡는 것이 흔히 말해 로맨스멜로 장르의 매력이라 할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안녕 헤이즐'은 색다른 멜로물에 해당하는 소재를 담아냈다. 호흡기를 캐리어처럼 끌고 생명줄처럼 차고 다니는 헤이즐(쉐일린 우들리)는 집에 틀어박혀 리얼리티 쇼나 보며 하루를 축내는 자신을 걱정하는 가족에게 등떠밀려 암환자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 그렇다 여주인공의 상태는 여느 로맨스 멜로 영화에서 등장하는 까칠하고 특별한 성격의 혹은 사랑스러울만큼 예쁘고 톡톡튀는 여 캐릭터가 등장하기 마련이다. 영화 '안녕 헤이즐'은 색다른다. 캐뉼라를 코에 걸치고 있는 헤이즐은 삶이 그다.. 2014. 8. 30.
두근두근 내 인생(2014), 늙은 아들과 어린 부모의 가슴뭉클한 가족애 추석을 앞두고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추천 작은 어떤 작품이 있을까? 강동원과 송혜교의 출연작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추석을 앞두고 극장가를 찾는다. 영하 '두근두근 내 인생'은 2011년 출간되자마자 3개월 만에 14만부의 판매부수를 기록한 김애란 작가의 소설 '두근두근 내 인생'을 원작으로 둔 영화다. 그만큼 영화의 완성도는 탄탄하다 할만하다. 선천성 조로증인 아들과 어린 부모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그려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하루가 다르게 늙어가 이제는 죽음을 눈앞에 두고 있는 가장 늙은 아들 아름이(조성목)의 사춘기적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라 할만했다. 영화 제목을 왜 '두근두근 내 인생'이라 했을까? 실제나이는 16살이지만 아름이는 선천성 조로증을 앓고 있는 아이다. .. 2014. 8. 29.
[태백여행]365세이프타운, 안전교육에서 극기체험까지 한꺼번에 즐긴다 작년 이맘때였을까 싶다. 강원도 여행을 하는 도중에 들렀던 태백 '365 세이프타운'이라는 곳을 둘러볼 기회가 마련되어 하루동안 놀이동산에 온듯한 여행을 즐겼던 것이 기억난다. 얼마전 강원도로 여행을 갔던 차에 다시 한번 365 세이프타운을 방문해 보았다. 작년에 비해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어져 있었는데, 심폐소생술을 할 수 있는 교장이 따로 곤돌라 탑승장 부분으로 옮겨서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던 것도 눈에 띄었고, 특히 각종 재해체험을 할 수 있는 장성지구는 겉으로도 인테리어를 새롭게 만들어 놓아 벽면 전체를 재해체험관에 맞게 페인팅 작업을 해 놓은 것이 눈에 들어왔다. 태백에 위치해 있는 '365 세이프 타운'은 세개 지구로 나뉘어져 있는데, 장성지구와 중앙지구 그리고 철암지구로 조성되.. 2014. 8. 26.
Mnet 슈퍼스타K6, 윤종신 매의 눈 발동! 오디션의 원조가 시작되었다. Mnet의 시즌 6번째 슈스케6가 금요일 밤 11시에 시작된 것. 슈스케5에서 적잖게 실망스러운 모습이 많았던 게 사실이다. 역대 최하점을 줄 수 밖에 없었던 것이 슈스케5의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많은 것을 바꾸었다고 했지만 바꾼 것이 오히려 바꾸지 않은 것보다 못하다는 것이 슈스케 5의 모습이었다. 새롭게 시작된 슈스케6의 첫 느낌은 어떠했나. 처음으로 돌아간 모습이었다. 노래가 사람들에게 주는 감정은 어떠할까를 먼저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싶다. 첫방송에서 싱어송 라이터라 하는 곽진언은 자신이 직접 만든 '후회'라는 곡을 가지고 오디션에 참가했다. 곽진언이 부른 후회의 느낌은 어떠했을까?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자작곡인 '후회'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 감성을 담.. 2014.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