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341

여의도 와바, 독일맥주 어렵지 않아요~~2014 The Spring 세계맥주 비어토크 탭하우스 지난 3월 말에 여의도 와바에서 독일맥주에 대한 '세계맥주 비어토크 오픈하우스'가 열렸다. 이장우 박사의 강연이 열렸던 행사였는데 '토크시리즈' 강연으로 유연한 인사이기도 하다. 술이란 무엇일까? 사람을 기분좋게 만들기도 하고 우울하게 만들기도 하는게 술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시면 기분좋아지는 게 술이라는 답을 준다. 필자는 술을 좋아하는 편이다. 그렇다고 해서 많은 양을 마시는 편은 아니다. 기껏해야 소주 한병정도가 주량이고, 대체적으로는 반병정도밖에는 즐기지는 않는다. 맥주 또한 마찬가지로 한병이나 두병이 고작이 초보 주당이라 할만하다. 주로 술을 즐기기보다는 사람들과의 대화를 더 좋아하는 편인지라 친구들과의 술자리나 지인과의 술자리가 잦은 필자가 여의도 와바 탭하우스에서 열리는 세계맥주 강연에 .. 2014. 3. 31.
응급남녀 18-19회 이필모, 남자의 사랑앓이 왜 이렇게 아플까? 로맨틱 메디컬 드라마인 tvN의 '응급남녀'는 치프 국천수로 인해 그 인기가 높아진 모습이다. 극중 오창민(최진혁)와 오진희(송지효)의 재혼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예상되었던 결말이었지만, 두 사람 사이에 등장한 치프 국천수(이필모)는 인기를 견인한 캐릭터라 할만했다. 하지만 결말을 향해가는 남자 국천수의 가슴앓이를 보는 것이 아프기만 했다. 왜 오진희는 국천수가 아닌 오창민을 선택했던 것이었을까? 국천수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인 캐릭터인 것만은 확실했지만 오창민과의 이혼은 채 끝나지 않았기에 결국 오창민을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던 셈이라 할만했다. 아버지 오태석(강신일)을 여윈 오창민은 진희에 대한 마음을 놓아주었었다. 사랑한다면 보내주는 것이 낫다는 결심으로 진희가 좋아하는 국천수에게 보내려 했었다. 하지만.. 2014. 3. 30.
정려원, 스토리온 아트스타코리아 제작발표회 송경아 옆에 있으니 꼬꼬마? 씨름선수에서 격투기 선수로 전향한 최홍만 선수 옆에만 서면 연예인들의 우월한 기럭지들도 일대 굴욕사진이 되어버리는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지기 마련이다. 헌데 아트스타코리아의 두 MC가 나란히 선 모습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아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토리온의 '아트스타 코리아'가 3월 30일 일요일 밤 11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12주간 경쟁을 벌이게 된다. 노래와 재능, 춤과 끼 등을 오디션을 통해 숨어있는 스타를 발굴해내던 예능 프로그램들은 많았지만 '예술 작품'을 서바이벌 형태로 경쟁하게 한다는 점에서 스토리온 '아트스타 코리아'는 방송초기부터 논란이 많았던 프로그램이었다. 배우 정려원과 세계적 탑모델 송경아 두명의 여자 MC로 진행을 하게 된 .. 2014. 3. 30.
[복창동 포차]포차대통령, 스트레스 화끈하게 날릴 매운맛 원해? / 시청역 회식 /시청역 술집 종로에서 일하시는 선배가 전화가 와서 북창동에서 만나기로 했었어요. 디자이너 팀장으로 야근이 잦은 분이라서 좀처럼 연락이 없었는데, 먼저 전화를 한 것은 오랜만이었던지라 시청역 인근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지요. 무슨일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목소리가 영 시원찮은게 요즘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많은가 보더군요. , 남대문로 지하쇼핑센터에서부터 시청역까지 가는 골목길은 복창동으로 유명합니다. 예전에는 애주가들에게 복창동 골목은 꽤나 유명한 곳이기도 했었는데, 저도 오랜만에 복창동을 찾았던지라 많이 달라져 있는 모습이 놀랍기도 하더군요. 즐비하게 있떤 음식점들하며 특히 저녁시간이면 회사원들로 붐비던 곳이 이곳 북창동이었는데, 얼마전 갔을 때에는 사람들이 꽤 많이 줄어든 모습이기도 했었어요. 시청역 인근의 대기업들이.. 2014. 3.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