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드라마어워드(SDA)

[이벤트] 드라마 OST 10분께 드립니다~~ SDA2012

by 뷰티살롱 201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 부족하지만 포스팅한 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신 방문객 분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할까 합니다. 이벤트 상품은 큰 상품이 아니라 인기있는 드라마에 삽입되었던 OST 모음 CD입니다.

지난 2월부터 제가 '서울드라마어워즈2012' 서포터즈를 시작해 지난 9월 마지막주에 마지막으로 서포터즈 1기 해단식을 가졌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2012(SDA2012) 서포터즈를 하면서 열심히 해야 했었는데, 그렇질 못해서 마지막 모임을 가지면서도 못내 미안한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가지 소식들을 자주 알려드렸어야 했었는데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었지요. 여하간에 SDA2012 1기 서포터즈를 마치면서 소소하게나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이벤트로 약소하지만 선물을 드릴까 합니다.

큰 것을 드렸으면 좋겠지만 다른 곳에서 스폰을 받아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재미를 추구하면서 운영하는 블로거인지라 큰 선물을 드리지 못하고, SDA 측에서 제작한 '드라마 OST 콜렉션' CD를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드라마 OST를 좋아하는지라 CD 한장에 담겨있는 음악들이 종영된 드라마를 다시 생각하게 하기도 합니다. 총 8분에게 OST CD와 2분에게는 CD와 고급 화보집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요.... 가난한 블로거인지라서 우편배송은 착불로 받으실 수 있으시는 분만 신청해 주시면 좋겠어요ㅜㅜ 이벤트라서 우편요금까지 생각하지 않고 받으시면 좋을텐데, 스폰받은 것들이 아니라서 부득이하게 그렇게 정했으니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9월 22일에 SDA2012 1기 서포터즈 마지막 3차 모임을 오목교 인근의 방송협회 건물에서 가졌습니다.

서포터즈 분들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되었으며, 지난 8월30일에 진행되었었던 SDA2012 행사에 대한 내용발표와 온라인 서포터즈들의 활동보고 등이 함께 발표가 되었는데, 다음 2기 서포터즈를 선발하면서 보다 SDA 행사를 잘 알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서포터즈 중에는 그동안 열심히 해주신 카페지기 혹은 블로거 분들을 선정해 별도로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어떤 분은 서포터즈를 하시면서 매일 하루에 한건의 SDA 소식을 전해주신 분도 계셨는데, 상금을 받으셨지요. 

저는요?

물론 선정되지 못했지요^^

선정이 되었다면 기념으로 OST를 보내드리는 행사 일체를 받은 상금으로 우편요금까지 겸해서 무료진행했을텐데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도 SDA측에서 드라마 OST 콜렉션을 넉넉하게 받아왔답니다. 얼마전 블로그 운영한지 방문객 천만명을 돌파했던지라 내심 좋은 이벤트가 없을까 싶어 준비하고 싶었었는데, 좋은 계기가 된 듯 싶습니다.

SDA 협회 사무실에는 그간 열렸던 행사의 포스터가 나란히 진열되어 있는데, 포스터 하나만으로도 SDA 역사를 그대로 느끼게 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지난 8월 30일에 국립극장 내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SDA2012에서는 <뿌리깊은나무>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었지요. 그리고 네티즌 인기상으로는 2회연속으로 박유천이 수상을 받았으며,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으로 <셜록2>가 수상을 받았었습니다.

내년도에 열리게 될 SDA2013 서포터즈에도 한번 더 도전을 해볼 생각인데, 내년도에는 보다 적극적으로 해보고 싶어지더군요. 마지막 모임에서 원만한 분들은 대부분 열심히 하셔서 상금까지 받으셨는데, 살짝 부럽기만 ㅎㅎ

상금을 받으신 다른 서포터즈 분들에게는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포스팅으로 전해드리며, 이제 본격적으로 이벤트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OST 콜렉션에는 총 12곡의 수록되어 있습니다. 인기있는 드라마가 대부분인데, 더킹투하츠, 최고의 사랑, 넝쿨째굴러온 당신, 시티헌터, 공주의남자, 드림하이, 영광의 재인, 여인의향기에 수록되어던 노래들입니다. 드라마에 삽입되었던 OST는 인기곡으로 많이 불리워지는 곡들이기도 할 겁니다.

콜렉션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미치게 보고싶은 <더킹투하츠> 노래 : 태연

2. 나를 잊지 말아요 <최고의사랑> 노래: 허각

3. 사랑이 운다 <더킹투하츠> 노래 :케이월

4. 그대가 천국 <넝쿨째 굴러온 당신> 노래 : 스윗소로우

5. 사랑 <시티헌터> 노래 : 임재범

6. 오늘도 사랑해 <공주의남자> 노래 : 백지영

7. Dreaming  <드림하이>  노래 : 김수현

8. 드림하이  <드림하이>  노래 : 수지 외 4명

9. Suddenly <시티헌터>  노래 : 김보경

10. 내겐 너니까 <영광의 재인>  노래 : 효린

11. 하루애 <공주의남자> 노래 : 박완규

12. 버킷리스트 <여인의향기> 노래 : JK김동욱

이상입니다.

기간 : 9월 28일 금요일까지 신청받아요(토요일에 개별로 문자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옥같은 노래들로 담겨져 있는데,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턱대고 댓글로 신청하시면 안되겠지요? 요즘에는 개인정보 유출이 너무 심하다보니 최대한으로 댓글에 적으시면 됩니다. 단 비밀댓글로 신청을 해주시고요. 중요한 것 하나는 연락처 하나(휴대폰 전화번호)만 적어 넣으시면 됩니다.

드라마 OST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주시면 되구요. 별도로 2분께는 화보집을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이모든 것이 우편요금은 본인부담이 가능하신 분만 신청받습니다. 나중에 보내드릴 때, 연락이 안되시거나 혹은 문자로 연락드렸는데, 답신이 없으시다면 다른 분께 1차로 보내드릴거예요.

신청하시는 분들이 없을것 같아서 걱정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처음으로 이벤트라는 걸 해봅니다. 많이 신청해 주시면 그것도 부담이 될 듯....

신청시 필요사항(비밀댓글 필수: 뭐 자신의 신상을 공개하시고 싶으신 분은 굳이 비밀댓글이 아니어도 상관없어요^^) 

1. 전화번호(나중에 문자를 보내드리면 받으시는 주소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편물 수령금액은 본인부담)

이상이예요~~

<유익하셨으면 널리 전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